NO.1: 경마 기수 되는 법
NO.2: 경마 도박
NO.3: 경마 배당 레전드
NO.4: 경마 배당률 보는법
NO.5: 경마 승식
NO.6: 경마 역대 최고배당
NO.7: 경마 파트1
NO.8: 경마기수 연봉
경찰,토토 5000원 충전 비타임부상 피의자 퇴원하자마자 체포해 구속…"진술 모순 수사 중"
(수원=연합뉴스) 강영훈 기자 = 과거 사귀던 여자친구와 그의 현 남자친구를 살해했다며 경찰에 자수한 30대가 뒤늦게 혐의를 부인하고 나섰다.
12일 경기남부경찰청에 따르면 이천경찰서는 살인 혐의로 A씨를 구속 수사 중이다.
[제작 최자윤] 사진합성,일러스트
A씨는 지난 4일 오전 이천시의 한 오피스텔에서 옛 애인인 B씨와 그의 남자친구인 C씨를 흉기로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사건 당일 가족에게 범행 사실을 털어놓고 경찰서를 찾아 자수했다.
A씨는 손과 목 부위 등을 다쳐 병원 치료를 받아오다가 지난 9일 퇴원해 경찰에 체포됐다.
경찰은 지난 11일 법원에서 구속영장을 발부받았다.
그러나 구속된 A씨는 뒤늦게 혐의를 부인하고 나선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현장 감식과 CCTV 분석 등을 통해 (피의자가 범행했다는) 다양한 증거자료를 확보했다"며 "피의자의 진술에 모순점이 있어 수사 중"이라고 했다.
경마기수 연봉
경마 대끼리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복지부, 국립 의대 교수 수요 조사“내·외·산·소 필수진료과 중심 충원”전임의 등 복귀 위한 유인책 성격도병원협회 “재원 감당 어려울 것” 17일 서울의 한 대학 병원에서 의료진이 환자 앞을 지나고 있다.
경마 대끼리,재판부는 “피고인은 다른 가족의 도움을 받지 못하고 홀로 미숙아 자녀를 보살피며 우울증을 겪는 등 심신미약 상태에서 범행을 저질렀다”며 “부모가 자녀를 살해한 행위는 중대한 범죄지만 범행에 이른 사정을 고려해 집행유예의 온정을 베푸는 것이 마땅하다”고 판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