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리벤지 사이트
(서울=연합뉴스) 홍해인 기자 = 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3일 서울 강동소방서를 방문해 연휴기간 대비 안전관리 대책을 청취한 뒤 발언하고 있다.2025.5.3 [교육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무단 전재-재배포,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오늘(3일)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치안·소방 현장을 점검했습니다.
이 권한대행은 이날 서울 광진경찰서 화양지구대와 강동소방서를 방문해 경찰관과 소방관들을 격려하면서 연휴 대비 치안·안전 관리 대책을 청취하고 추진 상황을 살폈습니다.
화양지구대는 인근 서울어린이대공원을 관할하는 지구대로,돌고래 슬롯 무료 다운로드이번 연휴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대행은 "연휴 기간 어린이대공원 등에 많은 인파가 모일 것으로 예상되므로 인파 밀집 등 안전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이어서 강동소방서를 방문해 화재 예방 등 연휴 기간 소방안전 대책을 살피고 최근 강동구 지역에서 발생한 땅꺼짐(싱크홀) 사고 대응 현황 등을 점검했습니다.
이 대행은 "땅꺼짐이 발생할 경우 소방으로 먼저 신고가 들어오는 만큼 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경찰과 지방자치단체 등 유관기관과 함께 교통 통제 등 신속한 초동 조치를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국정이 혼란한 상황이지만 국민 안전에는 한 치의 빈틈이 있어서는 안 된다"며 "국민이 안전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치안과 안전관리 대응 태세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강조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리벤지 사이트
리벤지 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커비 고문은 "백만명 넘는 피란민의 안전과 보안에 대한 충분한 고려와 신뢰 가능한 실행 계획이 없는 한 라파에서 작전은 재앙이 될 것이라는 우리 견해엔 변함이 없다"고 강조했다.
리벤지 사이트,광고이와 관련해 모임 참석자로 지목된 정 의원은 같은 날 CBS라디오 '박재홍의 한판승부'에 출연해 "13일 오전에는 국회에서 면담을 하고 (이후) 지역을 돌아다녔다"며 "가능한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