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Orbot
NO.2: 모바일 토르 브라우저 사용법
NO.3: 토르 브라우저 경찰
NO.4: 토르 브라우저 다크웹
NO.5: 토르 브라우저 디시
NO.6: 토르 브라우저 설정
NO.7: 토르 브라우저 추적
NO.8: 토르브라우저 모바일
NO.9: 토르브라우저 모바일 디시
NO.10: 토르브라우저 모바일 사용법
NO.11: 토르브라우저 모바일 사용법 디시
NO.12: 토르브라우저 모바일 설정
NO.13: 토르브라우저 사용법
NO.14: 토르브라우저 아이폰
NO.15: 프로톤VPN
[서울경제]
'건진법사' 전성배 씨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윤석열 전 대통령 사저 압수수색영장에 통일교 전 세계본부장 윤모씨의 청탁 사안을 구체적으로 적시한 것으로 알려졌다.검찰은 통일교 재정을 담당했던 윤씨 아내를 입건하는 등 수사를 확대하고 있다.
2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남부지검 가상자산범죄합동수사부(박건욱 부장검사)는 지난달 30일 압수수색영장에 '전씨와 윤씨가 2022년 4∼8월께 공직자 직무와 관련해 공직자의 배우자에게 선물을 제공했다'고 적시했다.
특히 공직자 직무와 관련된 사안으로 캄보디아 메콩강 개발사업 지원과 함께 통일교의 YTN 인수,전성현 도박유엔 제5사무국 한국 유치,토토 사이트 뒷장대통령 취임식 초청 등이 열거됐다.
통일교 창시자인 고(故) 문선명 총재의 3남인 문현진 이사장이 이끄는 글로벌피스재단은 2023년 YTN 공기업 지분 매각 입찰에 참여했다.다만 최종 낙찰자로는 유진그룹이 선정됐다.
한편 검찰은 윤씨를 최근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한 데 이어 아내 이모씨도 피의자 입건하고 출국금지 조치한 것으로 전해졌다.이씨는 2020년부터 통일교 세계본부에서 재정국장으로 일하다가 2023년 5월 남편 윤씨와 함께 면직된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은 '금고지기' 격인 이씨가 남편 윤씨를 도와 전씨에게 '기도비'를 보내는 데 관여한 게 아닌지 의심하고 있다.실제로 전씨의 휴대전화에선 작은 가방에 5만원권 100장 현금다발 6뭉치가 들어 있는 것으로 보이는 사진이 나온 것으로 전해졌다.
통일교 측 관계자는 "글로벌피스재단은 2012년 통일교와 결별했고 문 이사장 또한 교단을 떠난 지 오래"라며 "윤씨 부부 또한 면직된 뒤 연락이 닿지 않아 아는 내용이 전혀 없다"고 해명했다.
토르 브라우저 추적
토르브라우저 모바일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배우 공명·위키미키 김도연 열애설 해프닝◇ '상하안검' 조영구, 성형 후 확 바뀐 외모 반응보니…◇ 신현준, 유튜브서 "저 한국사람 아니었습니다"◇ 이혼 최동석, 자녀들 만나…"뭐가 잘못된 거지?"◇ 김승현♥장정윤 "인공수정·시험관 실패…포기 생각도"◇ 최보현 "아버지에게 벗어나기 위해 고2때 임신"◇ 설운도 아들·딸 공개…"아빠랑 닮았나?"◇ 풍자 "성형할 때 코끼리 마취제 투여했다"◇ 조승우 '사이다 발언' 재조명…"의사, 뭐가 다른데?"◇ 엄태웅♥윤혜진 딸, 11살인데 키 170㎝
토르브라우저 모바일,정부, 수련병원 집단연가 불허·업무개시 명령…"2020년처럼 구제절차 없어"의대정원 증원 반발 전공의 154명 사직서 제출보건당국이 전체 수련병원 소속 전공의들에게 집단 연가 사용을 불허하고 필수의료 유지명령을 발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