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최다도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합뉴스 자료사진]
(대구=연합뉴스) 이강일 기자 = DGB 금융그룹은 시중금융그룹 전략 추진을 적극적으로 하기 위해 조직을 개편했다고 25일 밝혔다.
DGB 금융그룹은 디지털 경쟁력을 강화하고 그룹의 미래 비전인 '뉴하이브리드 금융그룹'으로 변화하기 위해 디지털 업무분장을 세분화했다.
또 건전성 관리를 위해 지주사 내 고위험 자산 리스크 모니터링을 위한 리스크 감리조직(리스크감리팀)을 신설했다.
시중금융그룹으로 상표(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브랜드 업무분장을 강화하고,프로야구 최다도루그룹지속가능경영총괄의 명칭도 그룹가치경영총괄로 바꿨다.
CEO의 경영방침인 '도약·혁신·상생'을 내재화하기 위해 전 부서에 내부통제 및 변화혁신을 추진하기로 했다.
시중은행 전환으로 디지털고객 분석 및 마케팅 전담 조직이 필요해진 iM뱅크에는 데이터분석팀과 디지털고객팀을 신설했다.
또 수신경쟁력 강화를 위해 수신기획팀을 부서로 격상해 기존 개인고객부와 분리했다.
DGB 금융그룹 관계자는 "전국을 무대로 변화와 혁신을 이뤄내고,프로야구 최다도루엄격한 내부통제 관리와 부서별 시너지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전사적인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야구 최다도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로야구 최다도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성황제사를 올리는 동안 조금 전 까지도 거세게 불던 바람이 잦아들면서 소지들이 하늘로 곧게 오르며 한 해의 풍어와 무탈, 안녕을 예고했다.
프로야구 최다도루,안전성 문제를 의식한 듯 조 회장은 “보잉은 강한 회사”라며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보잉) 경영진은 이겨낼 것이고, 저는 그들을 믿는다”며 보잉 측에 ‘신뢰’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