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워볼 효과
10~11일 대선 후보 등록 후 첫 기일
[서울=뉴시스]홍연우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파기환송심 사건이 오는 15일 시작된다.대선 후보 등록 마감이 11일 인데 이후 심리를 시작하는 것이다.
2일 법원에 따르면 서울고법 형사7부(부장판사 이재권)는 오는 15일 오후 2시를 이 후보의 공직선거법 파기환송심 1차 공판기일로 지정했다.이는 오는 10~11일로 예정된 대선 후보 등록 기간 후 열리는 첫 기일이다.
앞서 대법원은 지난 1일 대법정에서 전원합의체가 심리한 이 후보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선고기일을 열고 무죄를 선고한 원심 판단에 법리를 오해한 잘못이 있다며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
대법원은 이 후보의 고(故)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에 관한 발언 중 골프 발언과 백현동 개발 사업 관련 발언이 공직선거법 제250조 제1항이 규정한 허위사실공표죄 적용 대상이라고 봤다.
대법원이 유죄 취지로 사건을 파기환송한 만큼,유니티 2d 캐릭터 만들기형사7부는 사실상 형량만 결정하게 된다.벌금 100만원 이상이 대선 전 확정되면 이 후보는 출마할 수 없게 된다.다만,오늘경마시간절차를 고려할 때 확정 판결 시점은 대선 후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파워볼 효과
파워볼 효과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제품존 한 가운데에는 매트리스 내구성을 테스트하는 대형 '롤링 시험기'가 쉬지 않고 돌아가는 모습이 연출돼 관람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파워볼 효과,부산시-교육부-한국연구재단-부산대·부산교대, '글로컬대학 혁신이행 협약'뉴스 기사21일 오후 3시, 교육부 장관·경제부시장·8개 지자체·10개 글로컬대학부산대-부산교대 글로컬대학 실행계획 성공 추진 위해 협력 협약 체결부산시는 지난 21일 오후 3시 충북대학교에서 교육부(부총리·장관 이주호), 한국연구재단(이사장 이광복), 부산대학교(총장 차정인), 부산교육대학교(총장 이수자)와 '글로컬대학 혁신이행 협약'을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