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공작
NO.2: 마기작가
NO.3: 마작가이드
NO.4: 마작공략
NO.5: 마작공부
[서울=뉴시스]정풍기 인턴 기자 = 러시아의 한 30세 남성이 머리 뒤쪽에 자라난 13㎝ 크기의 뿔 형태 종양을 제거하는 수술을 받았다.
8일(현지시각) 영국 매체 '데일리 미러'에 따르면,마작 ai naga러시아에 거주하는 A씨(30)는 약 3년 전부터 뒤통수에서 뿔이 자라기 시작했다.
그는 이 뿔로 인해 극심한 통증을 겪었고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할 정도로 일상생활에도 큰 지장을 받았다고 한다.
이 뿔의 정체는 '각질종'(corneal keratoma)이라 불리는 병변으로,토토 사이트 검거 제로피부의 각질형성세포가 과도하게 증식하며 딱딱하게 굳는 과정에서 발생한다.
발생 원인은 불명확하나 얼굴,중국 gg 포커손 등 햇볕에 자주 노출되는 부위에 주로 생긴다.
특히 13㎝에 이르는 이번 사례는 극히 이례적이다.
해당 수술을 집도한 루질 쿠르마툴린 외과의는 "환자는 2022년부터 혹이 생겼지만,초기엔 불편을 느끼지 않았다.하지만 점차 크기가 커지고 수면 중에도 종양이 자극돼 극심한 통증을 호소하게 됐다"고 밝혔다.그는 "25년 외과 경력 중 이러한 수술은 처음"이라고 했다.
또 수술 중 마취를 담당한 파벨 예고로프 박사는 "환자 머리를 고정한 채 생명 징후를 정밀하게 관찰하는 것이 관건이었다"며 "수술은 무사히 종료돼 환자는 현재 가족과 함께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제거된 종양은 병리 조직검사를 통해 암성 여부가 분석되고 있다.
마작공략
마작 가공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NH 퇴직연금 School은 퇴직연금제도 운영을 담당하는 법인 실무자를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마작 가공기,눈덩이처럼 불어나는 대위변제 금액에 예산도 부족한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