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도박
NO.2: 대한민국 축구 도박

267대 교황을 선출하는 추기경들의 비밀 회의 '콘클라베'가 현지시간 7일 시작됩니다.이르면 우리 시간으로 8일 새벽 결과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
지난 2주간 전 세계에서 온 추기경들은 거의 매일 추기경 총회를 열어 가톨릭교회가 직면한 과제와 새 교황에게 필요한 자질을 논의했습니다. 추기경들은 이 총회에서‘3분 발언’을 통해 각자의 비전과 교황상을 공유합니다.공식적인 후보 등록도 없고 선거 유세도 금지된 상황에서 이‘3분 발언’이 표심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전해집니다.
2013년 콘클라베에서 유력 후보군으로 꼽히지 않았던 프란치스코 교황도 심금을 울리는‘3분 발언’을 통해 추기경단의 시선을 끌며 반전을 일으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콘클라베는 바티칸 교황 관저인 사도궁 내에 있는 시스티나 성당에서 진행됩니다. 콘클라베에는 80세 미만 70개국 추기경 133명이 참여합니다.약 80%는 프란치스코 교황이 직접 임명한 인사들입니다.
첫 날엔 오후 4시30분에 한 번,이후 매일 오전과 오후 각 두 차례씩 네 번 실시합니다. 3분의 2에 해당하는 89표를 얻는 후보가 나올 때까지 투표는 계속됩니다.
투표가 끝날 때마다 투표용지를 소각하는데 선출에 실패하면 굴뚝으로 검은 연기가,선출에 성공하면 하얀 연기를 내보내 소식을 알립니다.
유력 후보로는 교황청 2인자인 이탈리아 출신의 피에트로 파롤린 궁무원장과 마테오 마리아 추피 추기경,필리핀의 루이스 안토니오 타글레 추기경,프랑스의 장마르크 아블린 추기경 등이 꼽힙니다.
한국인 최초 교황청 장관에 임명된 유흥식 라자로 추기경도 후보군으로 거론된 바 있습니다.
만약 사흘 때까지도 새 교황이 뽑히지 않으면,슬롯나라 ㅓ리나흘째는 대화의 시간을 가지며 투표를 하루 쉽니다.
최근 100년간 치러진 콘클라베에서는 모두 사흘 안에 결과가 나왔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대한민국 축구 도박
대한민국 축구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삼성 갤럭시폰에서는 듀얼메신저 사용이 가능하지만, 애플 아이폰에서는 불가능하다.
대한민국 축구 도박,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는 2019년부터 작년까지 20대가 주말에 외식을 위해 자주 찾는 지역을 분석했는데, 2019년은 명동, 충무로, 남산이 위치한 서울 중구가 1위를 차지했으나 작년에는 홍대, 합정, 상수 상권 중심의 마포구가 1위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