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1인용 총게임
NO.2: Kour.io
NO.3: 모바일 총게임
NO.4: 무료 FPS 게임
NO.5: 무료 총게임 추천
NO.6: 슈팅게임
NO.7: 총게임 플래시게임
NO.8: 컴퓨터 무료총게임
NO.9: 핸드폰 무료 게임
▲ 하마스가 공개한 영상에 나오는 이스라엘 인질 막심 헤르킨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현지시간 어제(3일) 붕대를 감은 채 휴전을 촉구하는 이스라엘 남성 인질 영상을 공개했다고 현지 일간지 타임스오브이스라엘 등이 보도했습니다.
하마스 무장조직 알카삼여단이 공개한 약 4분 분량의 이 영상에 나온 머리와 왼쪽 팔에 붕대를 감은 인질은 2023년 10월 7일 하마스의 기습 공격 때 노바 음악축제 현장에서 납치된 막심 헤르킨이라고 신문은 전했습니다.
헤르킨은 영상에서 자신을 '죄수 24'라고만 밝힌 채 히브리어로 러시아 억양을 섞어가며 최근 이스라엘 공습으로 부상했음을 암시하는 말을 했습니다.
그러면서 이스라엘 정부에 가자지구에 억류된 인질들을 석방하라고 촉구했다고 AFP통신이 전했습니다.
이날 인질 영상 공개는 이집트와 카타르의 중재로 진행 중인 인질 석방과 휴전 협상이 지지부진한 가운데 이스라엘을 압박하려는 심리전으로 풀이됩니다.
헤르킨은 하마스가 지난달 5일 공개한 선전 영상에도 다른 인질 바르 쿠페르시타인과 함께 출연한 바 있습니다.
지난 3월 18일 가자지구 전역에서 공격을 재개한 이스라엘은 하마스를 노린 군사작전을 확대한다는 방침입니다.
이스라엘은 공세 강화가 남은 인질 석방을 위한 조처라고 주장하지만 일각에서는 인질들을 치명적인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는 지적이 제기됩니다.
이스라엘군은 현재 하마스에 억류된 이스라엘 인질 59명 중 24명이 살아있는 것으로 추정합니다.
하마스는 2023년 10월 이스라엘을 기습해 1천200명을 정도를 죽이고 251명을 가자지구로 끌고 갔습니다.
(사진=타임스오브이스라엘 홈페이지 캡처,킹콩 슬롯 무료연합뉴스)
컴퓨터 무료총게임
무료게임. 총 게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10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드미트로 쿨레바 우크라이나 외무장관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교황을 향해 "전쟁에서 강자는 상대방을 같은 입장에 놓고 '협상'이라고 부르기보다는 선의 편에 서는 사람이다"라고 밝혔다.
무료게임. 총 게임,점차 활력을 잃은 시체를 무심코 바라보며 카오루 아이는 똑바로 서서 가볍게 한숨을 쉬며 차가운 작은 얼굴에서 무력감이 흘러 나왔고 낮은 목소리로 중얼 거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