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모바일 포커 디시
NO.2: 모바일 포커 추천
NO.3: 모바일 포커 추천 디시
NO.4: 스팀 포커게임 추천
NO.5: 온라인 포커 추천
NO.6: 와우 포커 추천인
NO.7: 포커 게임 추천 디시
NO.8: 포커 룰
NO.9: 포커 브로스 클럽 추천
NO.10: 포커 추천
NO.11: 포커 칩 추천
NO.12: 포커 카드 추천
NO.13: 피망 포커 추천인
NO.14: 피망포커
NO.15: 하이원 포커 추천인
NO.16: 혼자하는 포커게임
NO.17: 홀덤 게임 추천
(춘천=뉴스1) 이종재 기자 = 술에 취한 상태로 오토바이를 운전하다 적발된 40대가 "식당에서 소주·맥주 각 1잔씩 마셨다" "집에 와 술을 마셨다"고 우기다가 인터넷 방송 등으로 술 마시던 모습이 공개돼 결국 처벌받았다.
춘천지법 형사1단독 송종환 부장판사는 도로교통법 위반(음주 운전)과 자동차손해배상 보장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A 씨(42)에게 벌금 500만 원을 선고했다고 9일 밝혔다.
A 씨는 작년 7월 10일 오후 9시쯤 강원 춘천시 약 1.3㎞ 구간에서 혈중알코올농도 0.05% 상태로 의무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채 오토바이를 운전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A 씨는 재판 과정에서 "식당에서 마신 술은 소주 1잔과 맥주 1잔에 불과했고,오토바이를 운전해 집에 돌아온 다음 마신 음주량이 있기 때문에 운전 당시 혈중알코올농도가 0.03%를 넘었다고 단정하기 어렵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A 씨가 식당에서 술을 마셨을 당시 인터넷방송으로 이 모습이 생중계됐다,방송상 피고인의 음주량은 소주·맥주 각 1잔보다 많았고,모히간선 카지노 뷔페사건 발생일로부터 이틀 후엔 지인과의 통화에서 '집에서 술을 먹었다고 우겼다' '식당에서 소주 1잔·맥주 1잔 먹었다고 우겨야지'란 취지의 말을 했다.
재판부는 또 피고인이 집에서 마신 음주량에 대해 처음에는 소주 1~2잔이라고 했다가 음주 측정 뒤에는 3~4잔을 마셨다고 진술을 번복한 점,대전 도박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을 당시 '깡소주'를 마셨다고 진술한 점 등을 고려해 A 씨 주장을 받아들이지 않았다.
송 부장판사는 "약식명령 발령 이후 양형에 반영할 만한 특별한 사정변경도 없으므로,약식명령에서 정한 벌금액을 그대로 유지하기로 한다"며 벌금형을 선고했다.
홀덤 게임 추천
포커 추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달 초 페이스북 모회사 메타플랫폼의 하루 증가분(1천970억 달러)을 능가했다.
포커 추천,이 계산에 의해, 이런 종류의 무술의 가치는 의심 할 여지없이 같은 수준의 다른 무술보다 더 귀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