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 조이 플러스 맞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 지사는 1일 충남도청에서 열린 민선 8기 취임 2년 기자회견에서 국민의힘 전당대회와 관련한 질문에 "지난 총선을 총괄 지휘한 사람이 출마하는 것은 도의적으로 적절하지 않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이어 "직책이 가진 책임과 의무가 있으며,윈 조이 플러스 맞고당대표도 마찬가지"라며 "(한 후보는) 지난 총선을 이끌었던 입장에서 자숙하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그런 분이 나와서는 안 된다"고 지적했다.
다만 김 지사의 지역구(보령·서천)를 이어받은 장동혁 의원이 한 후보의 러닝메이트로 최고위원에 도전하는 데 대해서는 "당원들이 충청권에서 최고위원 한 명은 만들어줘야 한다"고 했다.
김 지사는 "당 대표 러닝메이트에 대해서는 부정적이지만,윈 조이 플러스 맞고장동혁 의원은 최고위원으로서 기회를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장 의원도 사무총장이었기 때문에 (총선 패배의) 책임에서 100% 자유로울 순 없다"면서도 "최고위원은 책임이나 도덕성 부분에서 당 대표와 다른 부분이 있다"고 덧붙였다.
윈 조이 플러스 맞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윈 조이 플러스 맞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시 관계자는 "인체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식품 용기, 그릇 등에 대해 검사 범위를 확대하게 됐다"며 "국내 소비자 구매가 많은 제품 140개를 선정해 순차적인 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지난달 말까지 완료한 58개 제품 검사결과를 우선적으로 발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윈 조이 플러스 맞고,우크라이나와 러시아는 모두 적국이 사망자 숫자를 선전에 이용하지 못하도록 자국군 병력 손실 규모를 기밀로 다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