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시슬리 샴푸
NO.2: 시슬리 섀도우
NO.3: 시슬리 숄더백
NO.4: 시슬리 아울렛
NO.5: 시슬리옷
이달 7일 유급·제적 대상자 명단 제출 앞두고
경찰 "수업불참 강요 등 집단적 조리돌림 이어져"
"학생회 중심 간담회·수업거부결의서 작성 움직임"
"조직적 행위 발견 시 구속수사 등 끝까지 추적"
의과대학 유급·제적 시한을 앞두고 복귀를 희망하는 의대생들을 향해 수업불참을 강요하는 등의 행위가 잇따르자 경찰이 끝까지 추적해 책임을 묻겠다고 밝혔다.
경찰청은 5일 "이달 7일 의과대학 유급과 제적 시한을 앞두고 대다수의 학생들이 복귀를 희망하고 있음에도 수업 복귀를 방해하는 강요 행위 및 인터넷상 집단적 조리돌림 행위 등이 여전히 발생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수업참여를 원하는 학생의 학습권을 침해하는 조직적인 수업 복귀 방해행위를 멈출 것을 강력히 경고한다"고 강조했다.
올해 현재까지 경찰은 의대생에게 수업불참을 강요하거나 비난 게시글을 작성한 2명을 송치하고,5명을 검거했다.
경찰은 "일부 학생회를 중심으로 간담회를 개최해 수업불참을 강요하거나,바카라 도박에 빠진 아이들수업거부결의서 등을 작성하도록 하는 움직임이 포착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경찰은 "사건의 중대성,인터넷 도박 짤민감성 등을 고려해 시도청 사이버범죄수사대 및 공공범죄수사대 등에 배당하고 신속하게 수사하겠다"고 밝혔다.
경찰은 수사과정에서 특정 단체나 세력의 조직적인 행위가 확인될 시 불법행위를 지시한 배후에 대해 구속수사를 추진하는 등 상응하는 책임을 물을 수 있도록 조치하겠다는 계획이다.
시슬리옷
시슬리 룰렛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진먼다오 해역에서의 순찰 강화를 예고한 것이다.
시슬리 룰렛,코로나 겪고 '마음 건강' 무너진 아이들…"ADHD는 지원 사각지대" [마음 성적표 F-지금 당장 아이를 구하라]뉴스 기사확대 사진 보기[서울신문]도례미 서울대병원 교수의 진단코로나 후 정서·사회성 발달 문제방치 땐 불안·우울·자해 등 이어져유병률 최고 7%… 예방 대책 필수“좋은 어른 통한 정서적 회복 도와야”“지난해 교사들이 상복을 입고 거리에 나와 공교육을 살려 달라고 호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