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피아노 타일 1
NO.2: 피아노 타일 2 APK
NO.3: 피아노 타일 게임
NO.4: 피아노타일 고수
NO.5: 피아노타일 구버전
NO.6: 피아노타일 버그판
NO.7: 피아노타일 사이트
NO.8: 피아노타일 왕관 다음
NO.9: 피아노타일3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출산을 많이 한 다산부가 일찍 세상을 떠난다는 교수 주장에 일부 누리꾼이 반박해 논란이다.
지난 3일 유성호 서울대 법의학교실 교수 유튜브 채널 '유성호의 데맨톡'에는 '다산부가 일찍 돌아가시는 건 맞아요'라는 제목의 쇼츠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유 교수는 "다산부가 일찍 돌아가시는 건 맞다"고 입을 열었다.
이에 서혜진 변호사가 "출산을 한 번도 하지 않은 여성이 좀 오래 산다는 통계도 있는 거냐?"고 묻자,유 교수는 "맞다.그건 확실하다"고 답했다.
서 변호사가 "출산 안 한 여성들이 잘 안 늙더라.저희 그런 얘기 많이 한다"고 하자,유 교수는 "잘 안 늙는다.그것도 확실하다"고 강조했다.
서 변호사가 "근데 그것보다 결혼을 안 한 게 더 큰 것 같다.속 썩이는 사람이 별로 없지 않냐?"고 하자,유 교수는 "제일 중요한 건 출산이고,출산을 안 하면 그게 제일 크리티컬하다.속 썩이지 않는다는 것도 맞다"고 말했다.
서 변호사는 "누군가와,한 명과 계속 산다는 것도 되게 힘들다"고 하자,카지노 시즌2누누유 교수는 "그러세요?"라며 모르는 척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해당 영상을 본 일부 누리꾼들은 "우리 시어머님은 9명의 자녀를 낳았는데 현재 94세인데 여전히 살아 계신다","아이 없는 싱글 여성은 성격이 이상하다","출산해도 예쁜 사람은 예쁘다","내 주변엔 애 셋 있는 엄마가 제일 동안이고 노처녀들이 더 늙어 보인다.몸속은 어떤지 몰라도 겉으로 보기엔 그렇다","출산한 여자가 더 건강하다.과학적 근거는 없고 내 경험" 등 반박 댓글을 남겼다.
이에 다른 누리꾼들은 "통계를 왜 무시하냐","한국인들은 통계 얘기해도 자기 주변은 안 그렇다고 통계를 부정한다","동네 산부인과 원장님이 여자는 애 낳을수록 몸 망가진다고 했다","할리우드 연예인들이 욕먹으면서도 남몰래 대리모로 출산하려는 데에 다 이유가 있는 거다","의료 지식 없더라도 상식적으로 아무것도 안 한 사람과 10개월 동안 장기 옮겨지고 영양분 나눠주고 진통 겪으면서 애 낳은 사람 중 누가 더 건강하겠냐","출산하지 말라는 것도 아니고 다산부가 통계적으로 오래 못 산다는 사실을 말하는데 '우리 엄마는 애 10명 낳고 아흔이다' 이런 얘기는 왜 하냐","박사님 이런 얘기 많이 해주세요.그간 여자들은 뭔지도 모르고 출산했다.알고 낳아야 한다" 등 반응을 보였다.
피아노타일 구버전
피아노타일 경마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서귀포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오늘(1일) 오전 7시 24분쯤 제주 서귀포 남서쪽 12해리 해상에서 연승어선 A호가 전복됐습니다.
피아노타일 경마,Elixirs는 매진되었고 이제는 약 갱의 의약 물질 봉쇄가 풀려 났으므로 Xiao Yan은 자연스럽게 다시 바쁘게 시작했지만 이틀 동안 밤낮으로 정제하기 시작했지만 공급은 여전히 부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