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기 오산고등학교
NO.2: 국민재난안전포털
NO.3: 안전디딤돌 대피소
NO.4: 오산고등학교 축구
NO.5: 우리동네 지진대피소
NO.6: 지진 대피소 확인
NO.7: 지진 옥외대피장소 지정 및 관리지침
NO.8: 지진 옥외대피장소 표지판
NO.9: 지진옥외대피소 표지판
NO.10: 지진옥외대피장소
NO.11: 지진옥외대피장소 표지판
NO.12: 지진해일 긴급 대피장소
NO.13: 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
NO.14: 핵 대피소
"조희대 사퇴하라" 대법원 진입 시도
법원,구속영장 기각
"도망·증거인멸 가능성 낮아"대법원 진입을 시도한 한국대학생진보연합(대진연) 회원들에 대한 구속영장이 기각됐다.
서울중앙지법 남세진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12일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공동주거침입) 혐의를 받는 류모씨 등 4명의 구속영장을 모두 기각했다.
남 부장판사는 "침입한 장소,범행 방법의 계획성에 비춰 죄질이 가볍지 않은 점,유사 전력이 있음에도 또 다시 범행에 이른 점은 인정된다"고 했다.
다만 "침입 경위와 피해 정도,일정한 주거와 직업,가족관계,레크레이션 게임 모음심문 과정에서의 진술 태도 등을 종합하면 도망할 우려는 낮고,카이지 마작편 애니범행 관련 증거도 대부분 확보된 상태여서 증거인멸의 가능성도 적다"며 "구속의 사유와 상당성을 인정하기 어렵다"고 기각 사유를 밝혔다.
지난 9일 대진연 회원 4명은 "조희대는 사퇴하라" 등 구호를 외치며 대법원 건물 안으로 진입하려 한 혐의를 받는다.이들은 건물 출입구에서 청사 관리자들에게 제지당했으며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서울 서초경찰서는 11일 이들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
지진옥외대피장소 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계약기간 2년 6개월을 남기고 경질된 클린스만 감독은 잔여 임기 연봉 등 위약금을 받게 될 경우 70억 원 이상을 챙길 것으로 보입니다.
지진옥외대피장소 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구단 측은 "감독이 연차휴가나 서울 출장기간 중 퇴근 후 시간을 이용해 규정상 문제는 없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