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연식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러시아 국영방송 기자 마리나 김은 지난달 30일(현지시간) 자신의 텔레그램에 쿠르스크 파병 북한군을 취재한 영상을 올렸다.
고려인 후손인 마리나 김은 "아주 젊은 친구들이다.나이는 대략 23∼27세로 보이고 신체적으로 준비된 상태로 온 청년들"이라고 북한군을 소개했다.
그는 러시아 교관이 북한군과 소통하기 위해 '안녕하십니까','앞으로','보라',토토 가입쿠폰'나처럼 하라','미사일 경보','적 발견','잘한다' 등 10개 정도의 명령어를 소리 나는 대로 키릴 문자로 적어둔 쪽지를 보여주기도 했다.
북한군은 참호와 숲에서 총과 드론 등으로 훈련했다.마리나 김은 "실제 전투에서는 이렇게 대규모로 움직이지 않는다.대부분 2∼4명으로 구성된 소규모 전술조로 활동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북한군이 가장 많이 적응해야 한 분야는 드론 등 현대전 요소라며 "현재 이 전술은 완전히 익숙해졌다.이는 앞으로 북한군이 아시아의 다른 군대보다 앞서나가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북한군 숙소에는 '쓰러진 전우들의 복수를'이라고 적힌 종이가 붙어 있고 식탁에는 고춧가루 접시가 놓인 것이 눈에 띄었다.
한 북한군은 "여기서 잘 먹고 지낸다.휴대전화는 없지만 유심칩이 없는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지급받아서 책과 군사 영화를 내려받아 본다"고 말했다.
경마 연식
경마 연식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kr)[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경마 연식,#MBN #굿모닝MBN #이수만 #국제저작권관리단체연맹 #기조연설 #AI챗봇빌리버 #AI사랑 #인공지능 #인터넷와글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