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연소를 하기 위해선 단 10분이면 충분하다.약간의 공간과 움직일 준비가 된 마음가짐만 있다면 말이다.다음의 동작을 매일 아침 '10분'씩만 반복하면 침대에서 일어나는 순간부터 코어근육을 강화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할 수 있다.매일 조금씩,꾸준히 한다면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1) 1분: 스케이터 홉스(Skater Hops)
스케이터 홉스는 몸을 깨운다.양발을 번갈아 들며 한 발씩 좌우로 제자리 뛰기 하는 운동이다.1분간의 스케이터 홉스는 매 점프마다 코어를 안정시키면서 둔근,다리,배 옆구리 복사근을 강화한다.또한 스케이터 홉은 균형과 조정을 위한 훈련으로 하루 종일 더 잘 움직일 수 있게 해준다.
이 동작은 심장 박동을 높이는 동시에 코어 전체에 불을 붙인다.크로스바디 모션은 배 옆구이 복사근을 겨냥하여 긴장된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간단한 동작이지만 빠르게 하면 매우 강력하게 지방이 연소된다.
3) 2분30초~4분 : 교차 V-업
교차 V-업은 상체와 하체를 동시에 겨냥한다.바닥에 누운 자세로 시작해,그래프 도박 사이트왼쪽 다리와 오른쪽 팔을 들어올려 V자 모양을 만들어주는 게 핵심이다.팔과 다리가 V자 모양으로 움직일 때 협응력과 코어 제어를 강화한다.코어에 완전히 몰입하려면 운동량이 아닌 정밀도로 움직이는 편이 좋다.
4) 4분~5분30초 : 빠르게 제자리 걷기와 드롭 스쿼트
이 두 운동의 결합은 속도,파워,코어 컨트롤을 훈련한다.빠르게 제자리 걷기는 심장을 뛰게 하고 드롭 스쿼트는 근력 운동의 폭발적인 효과를 더해준다.이 운동은 스포츠나 고강도 운동에서 사용하는 역동적인 움직임을 모방한다.몸을 낮게 유지하고 전환을 날카롭게 하여 결과를 극대화하자.
5) 5분30초~7분 : 플랭크와 탭
탭을 치며 플랭크를 뻗으면 어깨와 균형감각을 키울 수 있다.플랭크 자세로 앞으로 손을 뻗으면 복근이 완전히 몰입하게 되고,안정성 요구로 인해 더욱 효과적이다.
6) 7분~10분 : 서서 무릎 올려 온 몸 비틀기
무릎을 들어올려 온 몸 비틀기는 코어 활성화,유산소 운동,회전 등 모든 것을 하나로 묶어준다.무릎을 위로 올리고 비틀면 복근과 옆구리의 복사근에 자극을 주어 강도를 높게 해 운동을 마무리할 수 있다.단,호흡에 주의하자.
“Finding NoiseAware was a miracle for us. We now have peace of mind that our neighbors have a peaceful neighborhood.”
"Every single unit that we have has NoiseAware. Every single unit that we go into will have NoiseAware. It's our first line of defense."
"We let neighbors know we're using NoiseAware to prevent parties. We want to show them that having great neighborly relationships is a priority for us, and for the whole short-term-rental community."
"I can tell my owners, 'Not only do we have insurance, but we also have guest screening and we have NoiseAware. We have multiple layers of protection for your proper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