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8강전 일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대차그룹은 차세대 오페라 가수를 발굴하는 제1회 조수미 국제 성악 콩쿠르를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습니다.
조수미 국제 성악 콩쿠르는 오는 7일부터 일주일간 프랑스 중부 루아르 지방에 있는 오래된 성인 샤토 드 라 페르테 엥보에서 전 세계 47개국,월드컵 8강전 일본500여 명의 성악도가 지원한 가운데 열립니다.
현대차그룹은 "신진 아티스트들이 세계 무대에서 재능을 펼치고,월드컵 8강전 일본우리나라 클래식 문화의 저변 확대를 위해 이번 지원을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국제 무대에서 한국 음악가의 이름을 딴 콩쿠르가 열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신이 내린 목소리'로 불리는 소프라노 조수미는 30년 넘게 국제 무대에서 활동하며 세계 5대 오페라극장 주연을 맡았고,월드컵 8강전 일본국제 6개 콩쿠르를 석권했습니다.
이번 대회 심사위원으로는 조수미 외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의 예술 고문 조나단 프렌드와 이탈리아 밀라노 라 스칼라 극장의 캐스팅 디렉터 알렉산더 갈로피니 등이 참여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월드컵 8강전 일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월드컵 8강전 일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뉴스1 관련뉴스▶ 잔나비 최정훈, 故신사동호랭이 애도 "생의 은인"▶ 이은형, '개벤져스'에 '임밍아웃'…"태명 깡총이" 눈물바다▶ 차은우, 故 문빈 떠올렸나 "많이 울기도…"▶ 남규리, '2000년대 장원영'의 여전한 '인형 미모'▶ '51세' 미나, 군살 제로 선명한 11자 복근▶ 뉴스1 X https://twitter.
월드컵 8강전 일본,반면, 동쪽 지역은 지금도 비가 내리는 곳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