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아페 고체향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SM엔터테인먼트 시세조종 의혹을 받는 카카오 창업주 김범수 경영쇄신위원장이 오늘 검찰에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했습니다.
이 사건에 대한 수사가 시작된 뒤 처음으로 소환된 건데요.
취재기자 연결해 자세한 내용 알아봅니다.임예진 기자!
김범수 위원장,이른 아침부터 조사를 받고 있다고요.
[기자]
네,카카오의 시세조종 의혹을 들여다보고 있는 서울남부지방검찰청이 오늘 카카오 창업주인 김 위원장을 자본시장법 위반 혐의로 소환했는데요.
이 사건 수사가 시작되고 검찰이 김 위원장을 불러 조사하는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오늘 출석이 예고된 상황이라 저희 취재진도 이른 아침부터 현장을 지키고 있었는데,김 위원장은 취재진의 눈을 피해 미리 출석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김 위원장은 지난해 2월 SM엔터테인먼트 경영권 인수 과정에서 경쟁사인 하이브의 공개매수를 방해할 목적으로 사모펀드 운용사 등과 공모해 SM 주가를 공개매수 가격인 12만 원보다 높아지도록 시세를 조종한 혐의를 받습니다.
앞서 금융감독원은 지난해 11월 김 위원장과 홍은택 전 카카오 대표 등 당시 카카오 최고 경영진들을 자본시장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넘겼는데요.
이후 검찰은 보완수사를 벌이고 카카오에 대한 압수수색도 진행했습니다.
검찰은 시세조종 과정에서 김 위원장의 지시 또는 승인이 있었는지를 중점적으로 살펴보고 있습니다.
앞서 검찰은 배재현 카카오 투자총괄대표와 사모펀드 운용사 원아시아파트너스 대표 지 모 씨 등을 재판에 넘겼습니다.
최근에는 김 위원장의 최측근인 황태선 카카오 CA 협의체 총괄대표를 불러 조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런 가운데 서울남부지검에서는 카카오와 관련된 수사가 전방위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SM 시세조종 의혹을 비롯해 카카오 엔터테인먼트의 드라마 제작사 고가 인수 의혹,루아페 고체향수카카오 모빌리티의 콜 몰아주기 의혹,루아페 고체향수카카오의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 관계사 임원들의 횡령·배임 등 모두 4건을 들여다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YTN 임예진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루아페 고체향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루아페 고체향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올해 삼성전자의 갤럭시 S24의 출시 이후,스마트폰뿐만 아니라 다양한 IoT 기기에도 온디바이스 AI가 적용, 시장이 본격적으로 개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메모리 반도체 기업들은 차세대 낸드플래시 전환으로 반전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루아페 고체향수, ■ 점➐➑=더 심각한 건 지금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