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메이플 캐논슈터 코강
NO.2: 메이플 캐슈 코강
NO.3: 오믈렛마크
NO.4: 오크통 레이스
NO.5: 오크통 룰렛
NO.6: 오크통 룰렛 코강
NO.7: 오크통 쉼터
NO.8: 오크통 크기
NO.9: 캐논 슈터 오크통 룰렛
NO.10: 캐논슈터 2중5코
NO.11: 캐논슈터 공략
NO.12: 캐논슈터 미니 캐논볼
NO.13: 캐논슈터 전직
NO.14: 캐논슈터 주스텟
NO.15: 캐논슈터 하이퍼
NO.16: 캐슈 6차 강화 순서
NO.17: 캐슈 무적기
NO.18: 캐슈 스킬
NO.19: 캐슈 오크통 룰렛
NO.20: 캐슈 코강
NO.21: 캐슈 풀메이커 사냥
지하에 묻힌 송유관을 뚫어 석유를 훔치려 한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북경찰청은 송유관 안전관리법 위반 혐의로 6명을 검거하고 그 중 3명을 구속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들은 지난해 3월부터 7월까지 구미에서 송유관 인근 빈 상가 건물 두 곳을 임차해 땅굴을 판 뒤 송유관에 구멍을 뚫어 석유 절취를 시도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일당은 곡괭이와 삽 등을 이용해 땅굴을 팠지만 송유관이 깊이 묻혀 있어 관을 발견하지 못하거나 주민들에게 발각 당해 범행 미수에 그쳤다.
이들은 범행이 들통날까봐 주로 심야 시간에 굴착했고 상가 내에 물건을 진열해두는 등 정상적인 상점처럼 보이게 위장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굴착으로 인한 사고 발생 위험과 인명피해 가능성을 우려해 유관기관에 이를 알렸고 현재는 복구를 마쳤다.
경북경찰청은 "송유관 도유 범죄는 폭발과 화재로 인한 인적,램 슬롯 규격물적 피해 가능성이 높고 환경오염 등 사회에 막대한 영향을 끼칠 수 있어 단호히 대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신고자 보호 제도와 신고 보상금 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니 범죄가 의심이 가는 경우에는 적극적으로 신고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크통 크기
오크통 룰렛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Famo의 웃음으로 인해 길드 장로들과 그 주변의 다른 사람들이 약간의 의아해를 느끼게했지만 Xiao Yan은 조용히 안도의 한숨을 쉬며 Famo를 고맙게 보았습니다.
오크통 룰렛,안타까운 소식에 ‘침통’▶ [단독] "조혈모세포 기증 대기자 5천 명"…검사 예산은 축소▶ 중소병원으로 풍선효과…간호사도 "버티기 힘들어"네이버에서 'MBN뉴스'를 구독하세요!김주하 앵커 'MBN 뉴스7' 저녁 7시 진행MBN 무료 고화질 온에어 서비스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