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evolution 바카라

파워볼 자이로볼 - 파워볼 자이로볼

NO.1: 파워볼 자이로볼

심해용 FLNG 표준모델 'MLF-O' [삼성중공업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심해용 FLNG 표준모델 'MLF-O'
[삼성중공업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홍규빈 기자 = 삼성중공업은 심해용 부유식 액화천연가스 생산설비(FLNG) 표준모델을 개발했다고 7일 밝혔다.

삼성중공업은 지난 5일(현지시간) 미국 휴스턴에서 열린 해양기술 박람회 OTC 2025에서 노르웨이선급(DNV),uunipekoni영국선급(LR),미국선급(ABS)으로부터 독자 모델 'MLF-O'에 대한 기본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에 개발된 MLF-O는 평균 파고 9m 이상인 심해 지역에서의 액화천연가스(LNG) 생산에 최적화된 모델이다.화물창을 2개 열로 구성해 내부 충격을 최소화했다.

이로써 삼성중공업은 2023년 개발한 연안용 모델 'MLF-N'과 함께 근·심해 FLNG 표준 라인업을 구축했다.

MLF는 육상 플랜트에 비해 납기가 빠르고 화물창 용량을 기본 18만㎥에서 최대 22만㎥까지 늘릴 수 있는 유연성을 갖췄다고 삼성중공업은 설명했다.

삼성중공업은 MLF-O와 MLF-N을 앞세워 해외 가스전 개발사업 수주에 나설 계획이다.

장해기 삼성중공업 기술개발본부장은 "MLF-O는 운영비를 최소화하고 납기를 혁신적으로 줄여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혁신 설루션"이라며 "FLNG 시장에서 퍼스트 무버로서 초격차를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해기 삼성중공업 기술개발본부장과 토르게이르 스테리 DNV 수석 부사장 [삼성중공업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장해기 삼성중공업 기술개발본부장과 토르게이르 스테리 DNV 수석 부사장
[삼성중공업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파워볼 자이로볼

파워볼 자이로볼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숫자는 50이되었고, 검은 색 카드는 5에서 2로 변경되었습니다.

파워볼 자이로볼,/이건송 영상미디어 기자오전 4시 20분, 비행기가 인천공항을 이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