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Global poker index
NO.2: Sean yu 포커
NO.3: 국내 포커 상금 랭킹
NO.4: 세계 포커 랭킹
NO.5: 스티브예 포커 랭킹
NO.6: 임요환 포커 랭킹
NO.7: 임요환 포커 상금
NO.8: 포커 누적상금 순위
NO.9: 포커 랭킹 사이트
NO.10: 포커상금순위
NO.11: 한국 포커 상금 랭킹
NO.12: 한국 포커 상금 순위
NO.13: 한국 포커선수
NO.14: 한국인 포커 순위
NO.15: 홍진호 포커 랭킹
NO.16: 홍진호 포커 상금
[셀럽헬스] 배우 박하나 근황
배우 박하나가 신혼여행 후 화상을 입었다.
최근 박하나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아,이게 뭐람.선생님 저 빨리 낫게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등 사진을 올렸다.그의 등은 얼핏 보기에도 큰 빨간 화상 자국이 선명하다.
박하나는 "아픈 줄도 몰랐는데 색이 올라와서 병원에 가니 낫고 있는 과정이라고 하더라"며 "바로 레이저 치료 했더니 벌써 흐릿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박하나는 오는 6월 김태술 농구감독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두 사람은 최근 두바이와 몰디브로 이른 신혼여행을 다녀왔다.박하나처럼 휴양지에 다녀온 뒤 화상을 입는 사람은 의외로 많다.일광화상에 대해 알아본다.
햇빛 받은 부위 붉어지고 열감과 통증 나타나는 일광화상
일광화상이란 햇빛에 의한 피부의 염증 반응이다.햇빛이 강한 시간에 오랜 시간 야외활동을 한 뒤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되면 잘 발생한다.햇빛 노출 4~6시간 후 발생하며 12~24시간이 지났을 때는 증상이 심해진다고 알려졌다.
햇빛을 받은 부위가 붉어지며 열감과 통증 등이 나타난다.부종,오심이 발생하기도 한다.화상 정도가 심하면 물집이 생긴 뒤 피부의 표피가 벗겨질 수도 있다.가벼운 일광화상은 약 일주일이 지나면 낫지만 범위가 넓으면 몇 주 동안 지속되기도 한다.
물집 함부로 터뜨리면 안돼
일광화상을 입었다면 화상 부위에 찬물을 붓거나 얼음찜질을 하는 게 좋다.바닷물의 소금기,마작 찬타수영장의 염소 성분 등 피부에 남아있는 자극 물질을 씻어내기 위함이다.샴푸나 비누 등을 쓰는 것은 최소화하고 물로만 헹궈야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다.
피부를 문지르거나 비비는 등 자극을 주는 행위는 금물이다.피부 물집,skwin 토토사이트벗겨짐 등 증상이 나타났다면 응급처치 후 병원을 찾아야 한다.방치하면 세균 등에 감염될 수 있다.물집을 건들거나 터뜨려도 이차감염과 색소침착 위험이 크다.
자외선 강한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야외활동 자제해야
일광화상을 피하려면 자외선이 강한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야외활동을 자제할 필요가 있다.외출 전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활동 중에도 틈틈이 덧바르면 좋다.모자를 쓰거나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것도 좋다.일광화상은 피부를 비롯 안구에도 발생한다.안구가 자외선에 긴 시간 노출되면 각막이 손상돼 화상을 입을 수 있다.심하면 시력이 영구적으로 떨어질 수 있다.
햇빛 아래서 오랜 시간 머물면 열사병 등 위험도 커진다.열사병이 생기면 체온이 급격하게 높아진다.피부도 붉고 뜨거워진다.구토,두통 등 증상도 발생한다.이런 증상이 생기면 바로 그늘로 대피에 수분을 보충하면서 쉬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