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공뽑기 프로그램
NO.2: 나인-볼 룰렛
NO.3: 더블 볼 룰렛
NO.4: 랜덤 공 뽑기
NO.5: 랜덤 뽑기 룰렛
NO.6: 랜덤 핀볼 룰렛
NO.7: 마블룰렛
NO.8: 마블룰렛 핀볼
NO.9: 볼 룰렛
NO.10: 핀볼 공뽑기
NO.11: 핀볼 랜덤 숫자 뽑기
NO.12: 핀볼 랜덤 숫자 뽑기 & 공뽑기
NO.13: 핀볼 룰렛 사이트
NO.14: 핀볼게임 링크
고(故) 김새론(25) 유족 측이 배우 김수현(37)을 아동복지법 위반 혐의 등으로 서울경찰청에 고소했다.
유족 측 법무 대리인 부지석 변호사는 7일 서울 강남구 스페이스쉐어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김수현을 아동복지법 위반과 무고 혐의로 맞고소했다고 밝혔다.이날 기자회견에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의 김세의 대표도 참석했다.
유족 측은 기자회견에서 고인이 사망 한 달여 전 지인과 나눴다는 생전 대화 녹취를 공개했다.지인의 음성을 대역으로 대체한 해당 녹취에서 김새론으로 추정되는 여성은 “김수현과 중학교 때부터 사귀다가 대학 가면서 헤어졌다” “(김수현과) 처음 (성관계를) 한 게 중2 겨울방학 때였다”고 말한다.
부 변호사는 “제보자가 본인 신원을 절대 노출하지 말라고 해 음성 대역을 썼는데 김새론과 최소 10년 이상 알던 사이”라며 “유족이 많은 고민 끝에 녹취록을 공개하는 데 동의했다.수사기관에 녹취록 원본 파일을 제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수현 측은 기자회견 직후 반박 입장을 냈다.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해당 녹취파일은 완전히 위조된 것으로,오래된 토토 사이트 히 츠벳AI 등을 통해 만들어진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면서 “녹취파일 전달자는 골드메달리스트에도‘김새론이 김수현에 대해 유리한 발언을 한 녹취파일이 있다’며 접근한 사기꾼”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이번 가세연 기자회견과 관련해 스토킹처벌법위반,다음피망뉴맞고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위반(명예훼손)으로 즉시 고소·고발할 예정”이라며 추가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가세연은 지난 3월부터 김새론이 미성년이던 만 15세 때부터 6년간 김수현과 교제했다고 주장해 왔다.이에 김수현은 지난달 기자회견을 열고 고인과의 교제는 인정하지만 미성년 교제는 아니었다고 직접 반박했다.아울러 유족과 가세연 운영자를 허위사실 유포에 따른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랜덤 공 뽑기
볼 룰렛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All rights reserved.
볼 룰렛,동문인 아내 이씨와는 지난 2001년 결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