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구글페이 암호화폐

포컴퍼니 - 포컴퍼니 채용 - ID=2024-11-30%2Fvvuuww.html

NO.1: (주)포컴퍼니

NO.2: 포컴퍼니

NO.3: 포컴퍼니 기본정보

NO.4: 포컴퍼니 김민우

NO.5: 포컴퍼니 대표

NO.6: 포컴퍼니 매출

NO.7: 포컴퍼니 매출액

NO.8: 포컴퍼니 면접

NO.9: 포컴퍼니 면접 후기

NO.10: 포컴퍼니 복지

NO.11: 포컴퍼니 블라인드

NO.12: 포컴퍼니 아비브

NO.13: 포컴퍼니 연봉

NO.14: 포컴퍼니 영업이익

NO.15: 포컴퍼니 인턴 후기

NO.16: 포컴퍼니 잡플래닛

NO.17: 포컴퍼니 채용

NO.18: 포컴퍼니 후기

NO.19: 포컴퍼니아비브

대전의 한 샌드위치 가게 점주가 유명 빵집 성심당으로부터 샌드위치 146개를 주문 받은 사실이 알려졌다.누리꾼들은 '노쇼 사기'가 아니냐고 의심했지만 성심당의 훈훈한 '지역 상생' 미담인 것으로 밝혀졌다.

성심당에서 주문한 샌드위치 [사진=SNS 캡쳐]
성심당에서 주문한 샌드위치 [사진=SNS 캡쳐]

9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대전 중구 은행동에서 샌드위치 가게를 운영하는 A씨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오늘 1시 30분쯤 가게로 샌드위치 146개 단체 주문이 가능하냐고 전화가 왔다"고 글을 올렸다.

A씨가 받을 주소를 묻자 바로 대전의 유명 빵집 성심당이었다.

A씨는 "성심당에서 직원들 간식으로 우리 가게의 샌드위치를 주문한 것"이라며 "나 엄청 좋아하고 뿌듯해야 하는 것 맞지?" 라고 올렸다.

하지만 이후 누리꾼들은 최근 흔한 '노쇼 사기'가 아니냐며 우려했다.

자체적으로도 샌드위치를 팔고 있는 성심당에서 굳이 다른 샌드위치 가게에 주문을 넣겠냐고 의심한 것이다.

이에 A씨는 "진짜로 성심당에서 주문한 게 맞고 샌드위치 146개 잘 배달했다"고 후기를 전했다.

그는 "그 큰 빵집에서 우리 가게에 왜 주문을 했을까 이상하고 궁금해 하며 만들었다"며 "성심당이 지역의 자영업자를 생각해서 상생을 하며 함께 발전하는 대전의 착한 기업이 맞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 같은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빵부빵조 했네" "이런 기업이 커져서 좋은 영향력을 주는게 너무 보기 좋아서 더욱 잘되길 바란다" "가게 직원들 쉬라고 다른 가게에서 주문해줬나 보다" 등 훈훈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포컴퍼니 기본정보

포컴퍼니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전기차 한대에는 약 30~60kg의 리튬이 들어갈 정도다.

포컴퍼니,뉴시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하재석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올해도 지정학적 리스크와 정책 불확실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돼 안전자산인 금에 대한 수요는 견조할 전망” 이라며 “여기에 연준의 통화정책 전환이 금 가격 추가 상승 동력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예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