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李允烈
NO.2: 김가연 임요환 이혼
NO.3: 이영호
NO.4: 임요환 T1
NO.5: 임요환 국회의원
NO.6: 임요환 근황
NO.7: 임요환 김가연 나이차
NO.8: 임요환 재산
NO.9: 임요환 페이커
NO.10: 임요환 포커 랭킹
NO.11: 임요환 포커 수입
NO.12: 임요환 홀덤
NO.13: 임요환 홀덤 우승
주주 서한…"미르M 8월 중국 출시,테이블 탑 시뮬레이터 블랙 잭'이미르' 글로벌은 4분기 목표"
[위메이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위메이드 설립자 박관호 대표가 가상화폐 위믹스(WEMIX) 2차 상장폐지 사태와 관련해 "모든 법적 수단을 통해 거래소들의 불합리한 결정에 끝까지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7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박 대표는 전날 홈페이지에 게시한 주주 서한을 통해 "주주 여러분께 불안과 혼란을 드린 점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박 대표는 상장폐지 원인이 된 해킹과 관련해 "이번 사고는 위믹스 메인넷이 아닌 글로벌 게임 유저들이 사용하는 '위믹스 플레이의 브릿지 사고'이며,메인넷의 보안성과 안정성과는 무관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상장폐지에 대해 "국내 거래소들이 아무런 법적 권한이나 실체도 없는 DAXA(디지털자산거래소 공동협의체)라는 사적 모임을 내세워 내린 자의적이고 일방적인 야합의 결과이며,일방적인 결정 과정과 비공개 기준은 시장의 신뢰를 저해하고 그 피해는 고스란히 투자자들에게 전가되고 있다"고 비판했다.
박 대표는 해외에서 위믹스를 기반으로 한 블록체인 게임 사업을 지속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박 대표는 "2024년 연간 실적 기준 전체 매출 7천118억원 중 72.7%가 해외에서 발생했다"며 "미국발 블록체인 규제 완화 흐름을 타고,하키게임 시간당사의 강점인 블록체인 게임으로 북미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일본에서는 이달로 예정된 '판타스틱베이스볼 일미프로' 출시를 비롯해 현지 시장 특성을 반영한 신규 서브컬처(애니메이션풍) 게임,로얄 카지노 vip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미르M'을 오는 8월 중국 시장에서 정식 출시한다고도 덧붙였다.
박 대표는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올해 4분기 글로벌 런칭을 목표로 준비 중이며,맞추기 게임 추천개발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임요환 페이커
임요환 홀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런 ‘이미지 작업’의 선두에 안중식이 있었다.
임요환 홀덤,그는 경찰 조사에서 “메모리카드를 삼켰다”고 진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