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NO.2: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as
NO.3: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as기간
NO.4: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rgb 설정
NO.5: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usb 부팅
NO.6: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vga 빨간불
NO.7: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드라이버
NO.8: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등급
NO.9: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등급표
NO.10: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디시
NO.11: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라인업
NO.12: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바이오스
NO.13: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바이오스 업데이트
NO.14: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바이오스 진입
NO.15: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부팅순서
NO.16: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비프음
NO.17: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시리얼넘버 확인
NO.18: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업데이트
NO.19: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에러코드
NO.20: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윈도우 설치
NO.21: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이벤트
NO.22: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종류
NO.23: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초기화
NO.24: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추천
NO.25: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퀘이사존
NO.26: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평가
마이크로소프트 공동 창업자 빌게이츠가 자신의 재산 99%를 게이츠재단에 기부하겠다고 8일(현지시간) 밝혔다.그는 "'부유하게 죽었다'는 말이 나오지 않도록 하겠다고 굳게 결심했다"고 말했다.
게이츠는 이날 "내가 사람들을 돕는 데 사용될 수 있는 자원을 들고 있기에는 해결해야 할 시급한 문제가 너무 많다.그래서 난 내돈을 내가 원래 계획했던 것보다 훨씬 빨리 사회에 환원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난 앞으로 20년간 내 재산의 사실상 전부를 게이츠재단을 통해 전 세계의 생명을 구하고 개선하는 데 기부하겠다.그리고 재단은 2045년 12월 31일에 영구적으로 문을 닫을 것"이라고 밝혔다.
게이츠가 전처인 멀린다와 2000년에 설립한 자선단체인 게이츠재단은 원래 게이츠가 죽은 뒤 20년을 더 운영하고 활동을 종료할 계획이었다.
게이츠재단은 지난 25년간 1000억달러 넘는 돈을 기부했는데 이 금액의 두배를 2045년까지 더 기부할 계획이다.
게이츠는 "우리는 앞으로 20년 동안 기부액을 두 배로 늘릴 것이다.구체적인 금액은 시장과 인플레이션에 따라 결정되겠지만 난 재단이 지금부터 2045년까지 2000억달러를 넘게 쓸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게이츠는 재단이 앞으로 20년간 활동을 집중할 분야로 임산부와 어린이 사망률,소아마비와 말라리아를 비롯한 치명적인 감염병,빈곤 문제 등 3개를 꼽았다.
월스트리트저널에 따르면 게이츠는 남은 재산의 99%를 재단에 기부할 계획이며 현재 가치로는 1070억달러(약 150조원)으로 추산된다.
재단 운영 자금의 약 41%를 전설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이,나머지는 게이츠가 기부했다.
게이츠의 결정이 공중 보건에 있어 중요한 시점에 이뤄졌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은 보도했다.지난 수십 년간 아동 사망률이 절반 이상 감소하고,세븐 럭 카지노 한국인HIV가 치료 가능한 질병이 된 시점에서 미국 정부가 지원금을 삭감했기 때문이다.
게이츠는 미국 정부의 국제 원조 및 연구 기금 삭감을 지적했다."미국의 참여와 자원 없이는 소아마비 박멸이 성공할 수 없다"고 말했다.
대표적으로 국제개발처(USAID) 지원 중단을 주도한 일론 머스크에게 일침을 날렸다."세상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이 가장 가난한 어린이들을 죽이는 건 보기 좋지 않다"며 갑작스러운 국제 원조 삭감은 식량 및 의약품 부족과 전염병 창궐로 이어질 수 있다고 말했다.
다만 게이츠는 정부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이같은 결정을 하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다."다른 사람들이 덜 관대하다고 해서 내가 더 관대해지는 것은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