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인용 협동게임 무료
NO.2: Rec Room
NO.3: 무료 멀티게임 pc
NO.4: 무료 온라인 멀티게임
NO.5: 스팀 2인용 협동게임 무료
NO.6: 온라인 협동게임 무료
NO.7: 친구랑 하기 좋은 모바일 게임
NO.8: 친구랑 할만한 스팀게임
NO.9: 친구랑 할만한 스팀게임 무료
NO.10: 친구랑 할만한 온라인 게임 무료
NO.11: 혼자 할만한 스팀 무료게임
[앵커]
미국과 중국이 이렇게 빠르고 또 큰 폭으로 관세율을 조정할 것이라곤 예상치 못했다는 반응이 나옵니다.
중국의 희토류 수출 통제가 결정타였다는 전문가 분석이 나옵니다.
이어서 베이징 이윤상 특파원입니다.
[기자]
취임 하자마자 중국에 '관세 폭탄'을 때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지난 달부터 145%의 관세 조정 가능성을 제기해왔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 미국 대통령 (현지시각 지난 달 22일)]
"145%는 너무 높은 수치입니다.그렇게 높지 않을 겁니다.0%는 아니지만 상당히 낮아질 겁니다."
이번 극적 합의에 대해 주요 외신들은 관세 전쟁을 시작한 트럼프가 한 발 물러났다는 평가를 내고 있습니다.
물가 상승이나 주가 하락 등 경제 위기 우려에 미 전역에서 일어나는 반 트럼프 시위 등을 무시할 수 없었다는 겁니다.
특히 전문가들은 한 달 전 중국의 희토류 수출 통제가 결정적인 계기가 됐다고 보고 있습니다.
[석병훈 / 이화여대 경제학과 교수]
"중희토류하고 희토류 자석을 갖다가 수출 통제를 하게 되면 미국의 첨단산업들의 생산이 올스톱 되거든요."
중국 역시 내수 활성화 등을 통해 관세 전쟁을 끝까지 버텨내겠다고 했지만 올해 1분기 대미 수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284조 원,강원랜드카지노영업약 3.1% 줄어들면서 피해를 보고 있었습니다.
한중 외교 소식통은 "중국 입장에서도 체면을 유지하면서 실리를 챙긴 것으로 보인다"고 평가했습니다.
다만 어디까지나 '90일 휴전'인 데다가 중국의 희토류 수출 통제와 미국이 제기한 기술 유출, 환율 조작 등에 대한 것은 여전히 과제로 남아있습니다.
베이징에서 채널A 뉴스 이윤상입니다.
영상취재 : 위진량(VJ)
영상편집 : 이은원
친구랑 할만한 스팀게임 무료
친구랑 하기좋은 무료게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아이프칠드런 김윤섭 이사장은 “미술, 음악, 영화, 문학 등 다양한 예술 장르에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아티스트를 아이프칠드런의 1기 홍보대사로 위촉 했다”며 “이번 홍보대사들은 본인의 예술적 재능을 바탕으로 평소 나눔의 실천을 통해 보다 나은 삶의 가치를 만들어 왔다는 공통점이 있다”고 위촉 취지를 밝혔다.
친구랑 하기좋은 무료게임,이날 대담은 강치원 공공선 거버넌스 원장이 진행했고, 통역은 이상은 서울장신대 교수가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