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멜버른 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소버린 AI 구축 필요성에 대 공감대 형성 (왼쪽부터) 이해진 네이버 글로벌투자책임자(GIO),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호주 멜버른 시간최수연 네이버 대표.[사진 네이버] 호주 멜버른 시간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최수연 네이버 대표.[사진 네이버]"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이코노미스트 정두용 기자] 네이버 창업자 이해진 글로벌투자책임자(GIO)와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만나 소버린(Sovereign·주권) 인공지능(AI)에 대해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두 수장이 지난 25일(현지시간) 엔비디아 미국 본사에서 만난 자리엔 최수연 네이버 대표와 김유원 네이버클라우드 대표 등 주요 관계자가 함께했다.
네이버 측은 “각 지역의 문화와 가치를 반영한 다양한 소버린 AI의 중요성과,AI 모델 구축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며 “양사는 일찍부터 소버린 AI의 중요성을 강조해온 대표적인 기업으로,호주 멜버른 시간앞으로 긴밀한 협업을 통해 각 지역의 문화와 가치를 존중하는 다양한 AI 모델들이 나올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호주 멜버른 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호주 멜버른 시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노조는 이달 초 본교섭을 통해 최종 입장을 정리할 계획이다.
호주 멜버른 시간,리더십을 기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낙선하면 상처받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