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무신사 검색
NO.2: 홍대 무신사
NO.3: 무신사 스냅
NO.4: 무신사 부티크
NO.5: Musinsa Hongdae
NO.6: 무신사 마이페이지
NO.7: 무신사 스냅 업로드
NO.8: 무신사 컴퓨터 버전
NO.9: 무신사 할인
학교 수업 중 "여성이라면 20대 후반에 출산해야 한다"는 말을 해 논란을 일으킨 교사가 '정직 1개월' 처분받았다.
9일 뉴시스에 따르면 서울 소재 한 여자고등학교에 재직 중인 남교사 A씨가 최근 학교로부터 정직 1개월 처분을 받았다.
A씨는 고교 2학년 생명과학 수업에서 생식 부분 설명 중 "여성은 20대 후반에 애를 낳아야 한다"며 "32세에 아이를 갖겠다고 하면 33세,마작 다면 대기34세에 낳을 거냐?나이 들어서 낳는 게 제대로 출산이 되겠느냐"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그는 "생물학적으로 여자가 출산했을 때 아기가 가장 건강할 수 있는 나이는 27~28세"라며 "너희가 자식을 낳지 않으면 나중에 혼자 방에서 쓸쓸히 죽어가고,이후에 썩은 채로 발견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A씨는 학생들에게 "독신으로 살겠다고 한 애들은 정신 차려야 할 것"이라고도 했다.A씨 발언이 논란을 일으키자 서울시교육청은 특별장학에 나선 뒤 A씨에 대한 징계를 학교 측에 요구한 바 있다.
Musinsa Hongdae
메이저 놀이터 무 신사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전주지법 징역 3년 선고임야 팔기 위해 분묘 4기 파헤쳐임야 팔고 얻은 대금은 채무변제, 도박자금 기사 본문과 관련 없음.
메이저 놀이터 무 신사,그는 "사실 도망간거죠"라며 "아직 제대로 예림이에게 사과를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