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미딩 환전소
NO.2: 베트남 미딩 환전소
인천시는 '웨딩플레이션'이란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급등한 결혼 비용 속에서,누구나 예산에 맞게 결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아이 플러스 맺어드림'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인천에 거주하는 예비부부 40쌍을 대상으로,실속 있는 결혼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지난 4월 28일부터 선착순으로 참여자를 모집 중이며,예비부부 중 한 명이라도 인천 시민이면 신청이 가능하고,파워볼 인터넷구매선정된 40쌍에게는 인천시 공공시설 15곳을 결혼식장으로 무료 개방하고,예식 비용도 일부(1쌍당 100만원) 지원된다.
또 시는 인천시와 협약을 체결한 결혼 전문 협력업체를 통해 인천형 결혼서비스 표준가격안을 마련,룰렛 제작 사이트드레스·스튜디오·메이크업 등 필수 항목에 대해 실속형·기본형·고급형으로 구분된 투명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웨딩 서비스를 지원한다.
신청은 인천시청 누리집과 계양구가족센터 누리집에 안내된 QR코드를 통해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시현정 시 여성가족국장은 "이번 아이 플러스 맺어드림 사업이 예비부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예산에 맞춰 만족스러운 결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맞춤형 정책을 지속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미딩 환전소
미딩 환전소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한화그룹 제공한화그룹 대전·충청지역 사업장 임직원들이 30일 국립대전현충원을 찾아 현충탑을 참배하고 묘역 정화활동을 펼쳤다.
미딩 환전소,법원은 "민 대표가 어도어를 독립적으로 지배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했던 것은 분명하다고 판단된다"며 "그러나 그와 같은 방법 모색의 단계를 넘어 구체적인 실행행위까지 나아갔다고 보기 어려울 뿐 아니라, 민 대표의 행위가 하이브에 대한 배신적 행위가 될 수는 있겠지만 어도어에 대한 배임행위가 된다고 하기는 어렵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