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월드컵 마스코트 영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스타벅스가 미국 패스트푸트 체인 치폴레 멕시칸 그릴의 브라이언 니콜 최고경영자(CEO)를 차기 CEO 겸 이사회 집행의장으로 선임했다고 13일(현지시간) 밝혔다.
이에 주가가 20% 이상 급등했다.
지난해 3월 이후 스타벅스를 이끌던 랙스먼 내러시먼 CEO는 실적 부진의 책임을 지고 새 CEO 발표와 함께 현직에서 물러나게 됐다.지난해 3월 취임한 지 17개월 만이다.
스타벅스는 내러시먼 CEO는 즉시 사임하며,2002년 월드컵 마스코트 영국니콜 새 CEO가 9월 9일 취임할 때까지 최고재무책임자(CFO) 레이첼 루게리가 임시 CEO를 맡게 된다고 스타벅스는 밝혔다.
스타벅스는 작년 10월 발발한 가자지구 전쟁에서 이스라엘을 지지하고 이스라엘 정부와 군에 자금을 댄다는 주장이 퍼지면서 불매 운동의 직격탄을 맞은 바 있다.
미국과 중국 매출이 줄어들면서 지난 2분기 동일 매장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 감소했다.
지난해 3월 내러시먼 CEO 취임 이후 스타벅스 주가는 전날까지 20% 넘게 떨어졌다.
니콜 신임 CEO는 2018년부터 치폴레를 이끌어 오며 경영 혁신을 성공적으로 주도해왔다는 평가를 받는다.그의 CEO 재임 기간 치폴레의 이익이 약 7배 늘었으며 주가는 약 800% 상승했다고 스타벅스는 전했다.
멜로디 홉슨 현 스타벅스 이사회 의장은 "브라이언의 경이적인 경력이 모든 것을 말해준다"며 "그는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혁신 및 성장을 주도하는 입증된 경력을 가진 문화 전달자"라고 말했다.
하워드 슐츠 전 스타벅스 CEO도 "브라이언의 리더십에 오랜 기간 감탄해왔다"며 "그가 전환점에 있는 스타벅스에 필요한 리더라고 믿는다.나는 그를 존중하고 전폭적으로 지지한다"라고 말했다.
엘리엇도 CEO 교체에 환영의 뜻을 나타냈다.
엘리엇은 이날 성명에서 "우리는 지난 두 달간 스타벅스 이사회와 함께 회사의 주요 이슈에 대한 우리의 관점을 논의해 왔으며,2002년 월드컵 마스코트 영국오늘 발표가 스타벅스를 위한 혁신적 진전이라고 생각한다"며 "우리는 니콜의 선임을 환영하며,2002년 월드컵 마스코트 영국이사회와 지속적으로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영진 교체 소식에 이날 스타벅스 주가는 24.5% 급등 마감했다.
2002년 월드컵 마스코트 영국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2002년 월드컵 마스코트 영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시계 3점은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 라파엘 나달을 위해 제작된 모델로 1점당 가격이 8억2,500만 원에 달하며, 6점을 모두 합친 시가는 39억6천여만 원으로 파악됐습니다.
2002년 월드컵 마스코트 영국,일회용 점안제 ‘티어린프리’가 주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