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5블럭 이론
NO.2: 까마귀 련 의 마작 강좌
NO.3: 까마귀 마작 책
NO.4: 까마귀 선생
NO.5: 까마귀련 남자
NO.6: 마작 강의
NO.7: 마작 강의 디시
NO.8: 마작 까마귀
NO.9: 마작 까마귀 센세
NO.10: 마작 디시
NO.11: 마작 안전패
NO.12: 마작 조패
NO.13: 마작 해적 룰렛
NO.14: 센바 쿠로노
NO.15: 센바 쿠로노의 강해지는 마작
NO.16: 작혼 공수판단
< "생일날 열병식" >
[앵커]
이건 누구 얘기입니까?
[기자]
바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이야기입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미 육군이 다음 달 트럼프 대통령 생일에 맞춰 대규모 열병식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열병식에는 군인 6600명이 동원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는데 이 대규모 열병식에 대한 트럼프 대통령의 로망은 이미 예전에도 드러난 적이 있었습니다.
한번 그 장면 보겠습니다.
[도널드 트럼프/미국 대통령 (2017년 9월) : 바스티유 데이에 귀빈으로 참석해 관람한 퍼레이드 가장 훌륭한 행사 중 하나였습니다…우리도 워싱턴 D.C.의 펜실베이니아 애비뉴에서 7월 4일에 이런 퍼레이드를 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앵커]
그렇지만 1기 때는 열병식을 못 했던 거죠?
[기자]
그렇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국방부에 열병식을 준비하라 이렇게 지시를 했는데 우리 돈으로 1000억 원이 넘는 비용 때문에 관료들의 반대가 심했고 결국 열병식은 무산됐다고 합니다.
[앵커]
과연 다음 달에는 워싱턴에서 열병식이 이뤄질지 궁금하네요.그런데 그 열병식 날짜를 본인의 생일과 일부러 맞춘 건 아니겠죠.
[기자]
일부러 맞춘 건 아닌데 트럼프 대통령 생일과 미 육군 창설 기념일이 똑같이 6월 14일이라고 합니다.
[앵커]
잘 들었습니다.돌비뉴스 김민관 기자와 함께했습니다.
까마귀 마작 책
마작 까마귀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삼성전자의 지난해 주력 스마트폰 갤럭시 S23 시리즈와 Z플립5·Z폴드5는 사전 예약에서만 각각 109만 대, 102만 대를 판매하며 흥행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마작 까마귀,사진은 지난해 9월 삼양라면 출시 60주년을 기념하며 열린 비전 선포식에 나선 김 부회장 모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