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탄자니아 프리미어리그

NoiseAware Blog

야구 육성모드

탄자니아 프리미어리그

탄자니아 프리미어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1문항 시중 문제집과 유사…오는 12일 재 시험 예정

사진=해당 학교 학부모 제공,<a href=탄자니아 프리미어리그연합뉴스"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사진=해당 학교 학부모 제공,탄자니아 프리미어리그연합뉴스
부산의 한 고등학교 기말고사에서 시중 문제집과 유사한 문제가 다수 출제돼 학생들이 재시험을 치르게 됐다.

11일 해당 학교 학부모 등에 따르면 부산 기장군 소재 모 고등학교에서 지난주 2학년 기말고사 문학 과목 시험이 오는 12일 다시 치러질 예정이다.

해당 과목에 출제된 문제 중 11문항이 시중 문제집과 유사한 것으로 밝혀졌는데 일부 문항은 완전히 베꼈다고 볼 수 있을 정도로 매우 유사한 수준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제망매가','사미인곡','남한산성' 등과 관련된 것으로 10문항은 선택형 문제였고 1문항은 서답형 문제이다

해당 학교는 재시험 공지에서 "여름방학을 앞두고 모두 설레는 마음일 텐데 송구한 말씀을 올리게 됐다"며 "시중의 문제집과 유사성 높은 문항이 발견됐고,여러 단계로 신중하게 검토한 결과 재시험을 실시하게 됐다"고 적었다.

학교 측 설명에 따르면 11개 문항은 2명의 교사가 출제했으며 해당 문제는 시중 문제집이나 학원 등에서도 그대로 인용하기 때문에 시중 문제집과 기말고사 문제가 매우 유사한 상황이 발생했다.

해당 교사들은 그동안 출제된 '전국연합 학력평가(모의고사)' 문제를 기말고사에 그대로 활용했다가 논란을 일으키게 됐다.

학교 측은 현재 해당 교사들에게 서면 경고를 했으며 징계권이 있는 교육청에도 해당 사안을 보고했다고 밝혔다.

탄자니아 프리미어리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탄자니아 프리미어리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어도어는 31일 오전 9시 서울 시내 모처에서 임시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탄자니아 프리미어리그,본인 명의로 개설한 휴대전화를 대포폰으로 넘기고 돈을 빌리는 ‘휴대폰깡’ 등 신종 수법을 활용한 불법 사채업자도 새롭게 조사 대상에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