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망원 앤 트러 사이트
NO.2: 앤 트러 사이트 공기 와 꿈
NO.3: 앤 트러 사이트 연희
NO.4: 앤 트러 사이트 와이파이
NO.5: 앤 트러 사이트 인테리어
NO.6: 앤 트러 사이트 한남
NO.7: 앤 트러 사이트 합정
NO.8: 앤트러사이트 제주
NO.9: 앤트러사이트 제주 강아지
NO.10: 앤트러사이트 제주 노키즈
NO.11: 앤트러사이트 제주 디카페인
NO.12: 앤트러사이트 제주 애견
NO.13: 앤트러사이트 제주 애견동반
NO.14: 앤트러사이트 제주 원두
NO.15: 앤트러사이트 제주 유모차
NO.16: 앤트러사이트 제주 주차
NO.17: 앤트러사이트 제주 주차장
NO.18: 앤트러사이트 제주 한림
NO.19: 앤트러사이트 제주 화장실
NO.20: 프릳츠 도화점
유한킴벌리 "오염물 최대 92㎝ 튀어 올라…1분간 공중에"
▲ 유한킴벌리,인터 체인지변기 내릴 때 비산물질 확산 확인
유한킴벌리는 국민대학교 연구팀과 변기 물을 내릴 때 오염물의 흩어지는 작은 입자인 비산 물질이 92㎝까지 튀어 올라 확산할 수 있다는 점을 확인했다고 오늘(2일) 밝혔습니다.
유한킴벌리는 국민대와 '화장실 변기 물 내림에 의한 비산 물질의 오염 특성 연구'를 주제로 산학협력을 실시했습니다.
김형진 국민대 임산생명공학과는 "변기 커버를 내리지 않고 물을 내릴 경우 비산 입자가 최대 92㎝ 높이까지 상승하고 약 1분간 공중에 머무르며 화장지 용기와 벽면 등 주변 표면으로 확산하는 양상을 보였다"며 "비산 입자가 공기 중 미생물이나 바이러스와 접촉할 경우 교차 감염의 가능성도 있어 위생 관리 측면에서 주의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연구팀은 대다수의 공중화장실에 설치된 하단이 개방된 화장지 용기는 화장지가 아래로 길게 늘어뜨려져 비산 입자에 노출되는 면적이 넓은 만큼 물 내림으로 인한 오염 가능성이 높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변기 커버를 닫고 물을 내려도 변기 시트를 비롯한 주변 환경이 오염되는 것으로 확인돼 시트 클리너로 변기 표면을 닦은 후 사용하고,용과같이7 슬롯머신 아이템오염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화장지 노출 면적이 적은 밀폐형 용기 사용을 권장했습니다.
유한킴벌리 서초연구소 담당자는 "밀폐형 용기 방식의 크리넥스 센터풀 화장지와 접촉 오염물을 제거할 수 있는 변기 시트 클리너 등의 해결책을 적극 보급하려고 한다"며 "위생적인 공중화장실 환경을 조성하고 소비자 인식과 사용 패턴 개선에도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
(사진=유한킴벌리 제공,연합뉴스)
앤 트러 사이트 연희
앤트러사이트 제주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산업도시 구미, 문화예술이 흐르는 낭만도시로 변신뉴스 기사푸드 페스티벌 라면축제소상공인 살려 지역경제 활성화북카페 문화거리 금리단길은 구미의 핫플레이스로 주목농심· 교촌치킨 등 기업과 함께이색축제·테마 거리 조성구미역 일원에서 지난해 개최된 거리형 도심축제 구미 라면축제 전경.
앤트러사이트 제주,양 위원장이 정씨의 변호를 맡았던 시기 민주당 법률위원장으로 있었을 때와 겹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