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os 파워볼 5분
NO.2: eos 파워볼 5분 사이트
NO.3: eos파워볼
NO.4: eos파워볼 결과값
NO.5: eos파워볼 있는 사이트
NO.6: eos파워볼 작업 후기
NO.7: 동행파워볼
NO.8: 베픽
NO.9: 엔트리 게임
NO.10: 엔트리 바운스볼
NO.11: 엔트리 벽부수기
NO.12: 엔트리파워볼5분
NO.13: 파워볼게임
NO.14: 파워볼실시간
[KBS 창원] [앵커]
불경기로 가뜩이나 힘든 요즘,자영업자를 상대로 사기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군 간부를 사칭하면서,심지어 가짜 공문까지 만들어 사기행각을 일삼고 있습니다.
보도에 최진석 기자입니다.
[리포트]
김해에 있는 한 도시락 주문 업체.
이 업체 대표는 지난달,해군 진해기지사령부에서 5백만 원어치,도시락 250개를 전화로 주문받았습니다.
자신을 김승우 대위라고 밝힌 이는,심지어 진해 기지사령부 직인이 찍힌 구매 확약서와 견적서까지 문자로 보냈습니다.
[도시락업체 대표 : "김해로 훈련을 오는데 어딘지 알려줄 수 없다.기밀 사항이기 때문에.그래서 본인들이 가지러 오겠다고 했습니다."]
그런데,도시락을 가지러 오기로 한 날,전투식량 구입비 8백만 원을 다른 업체에 대신 입금할 것을 요청받았습니다.
나중에 한꺼번에 결제를 해 주겠다는 겁니다.
도시락업체 대표가 3차례나 거절하자,김 대위라고 밝힌 이는 연락을 끊고 잠적했습니다.
국가기관을 사칭한 사기였던 겁니다.
하지만,도시락을 이미 50개나 만들었고,킹콩 토토사뒀던 식재료는 버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도시락업체 대표 : "저녁 식사 시간이 조금 넘은 시간이어서 팔기도 애매해서 거의 아시는 분한테 드리고.뭐.싸게 사주시고."]
군부대 등 공공기관을 사칭한 사기 사건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지난 2월,하동의 한 천막업체는 군인을 사칭한 사기범에 속아 960만 원을 사기당했고,지난달에도 창원의 한 떡집 주인도 30만 원어치 주문을 받고 전투식량 대리 구매를 요구받았습니다.
[이웅혁/건국대 경찰학과 교수 : "공공기관이 자영업자한테 돈을 입금하라고 하는 것 자체가 존재할 수 없죠.그와 같은 이야기를 듣는 순간 '아.이것은 사기일 가능성이 크다.' 바로 경각심을 갖는 것도 (좋습니다.)"]
경찰은 사기 예방을 위해 소속 기관에 직접 신분을 확인하고,선입금을 받거나,대량 주문은 방문 주문 요청을 당부했습니다.
KBS 뉴스 최진석입니다.
촬영기자:김대현
eos파워볼 결과값
엔트리 파워볼 결과값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태풍은 갈수록 더 세지고, 파도는 더 높아질 것이란 의미다.
엔트리 파워볼 결과값,이어 "주가 회복을 위해 미국에 지은 태양광 신규 공장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발전 부문의 실적 변동성도 완화돼야 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