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카타르 월드컵 명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채널A‘강력한4팀,프랑스 카타르 월드컵 명단장애인 비하 논란 후 시청자의견 수천 건에 방심위 민원도 1500건…갑작스러운 종영에‘아쉽다‘사과도 없다’반응 엇갈려
방심위는 12일 전체회의를 열고 채널A '강력한4팀' 2024년 7월10일자 방송에 법정제재를 전제로 한 제작진 의견진술을 3인 만장일치로 의결했다.의견진술이 의결되면 차후 회의에서 제작진 질의응답 후 제재 여부가 결정된다.대부분의 심의위원들이 중징계(법정제재) 의견을 밝혀 방송사 재허가·재승인 시 감점 사유로 적용되는 법정제재 이상이 나올 가능성이 높다.
방송에서 이용환 앵커는 "김호중 씨가 뭔가 법정에 입장을 할 때 '절뚝절뚝' 이런 모습이었다.재판을 마치고 나갈 때도 마찬가지로 '절뚝절뚝' 뭐 이런 모습이었다는 거예요"라며 다리를 저는 흉내를 냈고 "(팬들이) '내가 사랑하는 김호중 어쩌다가'라고 하면서 막 눈물을 흘렸다는 거예요"라고 말했다.
해당 방송엔 가수 김호중씨의 모습을 흉내내며 다리를 절어 김씨를 모욕하고 장애인을 비하했다는 민원이 제기됐다.법정에 등장한 남성과 여성이 김씨의 부친과 모친이 아님에도 잘못 방송하고 법정에 출석한 김씨의 차림새가 특혜를 받은 것처럼 시청자를 혼동케 했다는 민원도 있었다.해당 방송엔 1500건이 넘는 민원이 들어와 올 상반기 종편 기준 가장 많은 민원이 접수됐다.
시청자 반응은 엇갈렸다.유튜브에 올라온 마지막 방송엔 "갑자기 왜 마지막인가.잘 보고 있었는데 아쉽다"라는 댓글과 "끝내 진심 담긴 사과 없이 물러나는 걸로 면피한다"는 댓글이 공존했다.어떤 시청자는 "왜 마지막 방송인지 이유는 알려줘야 하는 것 아닌가"라고 했다.
이용환 앵커는 13일 미디어오늘과 통화에서 "저는 회사 구성원일 뿐"이라며 "제가 판단한 문제도 아니고 회사 차원에서 하는 것이니 회사를 통해 공식적인 답변을 듣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랑스 카타르 월드컵 명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랑스 카타르 월드컵 명단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1) IT OLED 출시로 인해 고굴절 CPL, 장수명 Blue Host의 Q 증가, 2) 고객사의 Mobile 패널 가동률 상승에 따른 소재 매출 증가, 3) 하반기 TV향 장수명 Blue Host 매출 발생 등임.
프랑스 카타르 월드컵 명단,총회 참석자들도 집단행동 논란을 의식한 듯 ‘개인 사직’이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