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빙고게임 활동지
최 전 부총리는 내부 소통망에 올린 글에서 “인기영합적 의사 결정을 배제하고 지속가능성을 우선 생각하면서 공생의 실용적인 대안을 제시하라는 것이 국민이 행정부 공직자에게 부여한 사명”이라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최 전 부총리는 “갑자기 여러분께 작별 인사를 드리게 돼 저 자신도 당황스럽고 안타까웠다”고 인사말을 시작했습니다.
이어 “대내외 경제 여건이 엄중한 상황에서 기재부가 해결해야 할 산적한 과제를 여러분께 넘기고 떠나게 돼 마음이 무겁고 죄송스럽다”고 소회를 밝혔습니다.
재임 기간 중 성과로는 복합 위기 극복,부채 의존 구조 탈피,약자 복지 확대 등을 꼽았습니다.
역동 경제,생밤보관법일·가정 양립 문화 선도 등도 의미 있는 추진 과제로 들었습니다.
내수 회복이 지연되는 상황에서 가중된 미국 관세 충격,스포츠 픽 사이트초과 세수에 이은 대규모 세수 펑크 등은 아쉬운 점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최 전 부총리는 따로 이임식 없이 오늘 오전 기재부 청사를 돌며 직원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눈 뒤 청사를 떠났습니다.
최 전 부총리는 지난 1일 국회 본회의 탄핵안 상정을 앞두고 스스로 자리에서 물러났습니다.
2024년 1월 취임 이후 1년 4개월여만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빙고게임 활동지
빙고게임 활동지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기업 지원사업의 금융·인력·수출 등 분야별 검색 기능과 함께 알림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빙고게임 활동지,11%포인트만 줄어들면서 여전히 큰 투자 비중을 유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