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Ota 포커 브로스
NO.2: 포커 브로스 OTA 클럽
NO.3: 포커 브로스 ota
NO.4: 포커 브로스 ota 클럽
NO.5: 포커 브로스 에이전트
NO.6: 포커브로스 ota클럽
NO.7: 포커브로스 머니상
NO.8: 포커브로스 에이전트
NO.9: 포커브로스 유니온
NO.10: 포커브로스 주작
NO.11: 포커브로스 클럽 추천
NO.12: 포커브로스 환전방법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지난달 20일 강원도 삼척시 가곡면 일대에서 5개 외식 브랜드와 함께 푸드트럭을 이용한 음식배달 이벤트‘처음 맛난 날 by 배민방학도시락’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배민은 집 인근에 식당이 많지 않아 배달앱 이용이 어려웠던 산간지역 아이들에게 요즘 유행하는 음식을 선보였다.
이벤트는 강원 삼척시 가곡면 일대 3개 학교(오저초,가곡중,가곡고) 전교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동참한 외식 브랜드는 스텔라떡볶이,요아정,60계치킨,춘리마라탕,토토 꽁마니파파존스 등 5개다.
배민은 5대의 푸드트럭을 오저초등학교 운동장에 배치해 아이들이 가족,친구들과 마음 편히 배민 앱을 통해 음식을 주문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일일 매장을 열었다.그동안 이 지역 일대는 입점 식당이 없어 배민에 접속해도‘텅 비었어요’만 노출됐다.이날은 5개 외식 브랜드가 노출돼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사전에 아이들에게 무상 제공된 식권으로 주문하면 떡볶이부터 피자,치킨,아이스크림,블록 체인 c++ 소스마라탕까지 배민 라이더가 먹고 싶은 음식을 집 앞까지 배달했다.
배달을 처음 경험한 아이들은 “배민 오토바이가 집에 배달 왔을 때 너무 신났다”며 “유튜브에서만 보고 한 번도 먹어본 적 없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아이들과 함께한 부모 A 씨는 “오늘은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린 날”이라며 “배민 덕분에 온 가족이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배민은 이 캠페인의 전 과정을 영상으로 제작하고 5일 배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올여름 10회차를 앞둔 배민방학도시락 사업의 일환이다.지난 5년간 전국 9개 지역의 430개 학교,6183명의 아이에게 15만 끼니를 지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