옌스 죄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JTBC "검찰-김건희 일정 논의 중"
최재영과 연락한 행정관 검찰 출석
명품 가방 수수 의혹을 받는 김건희 여사 측이 검찰과 조사 일정을 협의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8일 법조계에 따르면 김 여사 측 변호인은 검찰 조사를 논의한 바가 없다고 밝혔다.
이날 JTBC는 '검찰이 최근 김 여사 측과 소통하며 김 여사의 조사 방식,옌스 죄링일정 등을 논의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보도했다.
이에 김 여사의 변호인은 "검찰이 김 여사 측과 소환 조율을 착수했다는 보도는 사실과 다르다"고 반박했다.
이어 "김 여사의 소환 조사가 불가피하다는 검찰 입장을 들은 적도 없다"고 밝혔다.
앞서 서울의소리는 최재영 목사가 김 여사에게 바이든 미국 대통령 방한 환영 만찬 초청,김 전 의원의 국정자문위원 임명 및 국립묘지 안장,옌스 죄링'통일TV' 방송 송출 재개 등을 청탁했다고 주장했다.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김승호 부장검사)는 지난달 19일 대통령실 조모 행정관을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비공개 조사하고 지난 3일 대통령실 유모 행정관도 불러 조사했다.
코바나컨텐츠 직원 출신인 유 행정관은 2022년 9월 김 여사와 최 목사의 면담 일정을 직접 조율한 것으로 알려진 인물이다.
검찰은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김 여사 조사 여부,시기 등을 검토할 것으로 보인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옌스 죄링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옌스 죄링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봉사는 서로에게 힘이 되는 관계를 만들어줘요.
옌스 죄링,  황용식 세종대 경영학과 교수는 "대표이사 교체 카드를 내기에는 마땅한 대안이 없고, 그대로 끌고 가기에는 실적 부진이 반영되지 않는다는 점에서 이재현 회장의 고민이 깊었을 것"이라며 "장고의 결과가 어떤식으로 도출될지는 올해가 끝나봐야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