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에볼루션 하이로우
NO.2: 하이 로우 로우 족보
NO.3: 하이로우 게임
NO.4: 하이로우 룰
NO.5: 하이로우 머신
NO.6: 하이로우 잘하는 법
NO.7: 하이로우 전략
NO.8: 하이로우 토토
NO.9: 하이로우 포커
이학재 사장,포켓몬 게임링크우즈벡 대통령 면담…19년 장기운영권 확보 전략
중앙아 공항시장 진출 신호탄
(인천=뉴스1) 정진욱 기자 = 인천국제공항공사가 우즈베키스탄 정부와 추진 중인 우르겐치공항 개발사업이 국가 정상급 협의를 계기로 본격적인 궤도에 올랐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7일 이학재 사장이 우즈베키스탄 미르지요예프 대통령의 초청으로 현지를 방문해 우르겐치공항 개발사업과 관련한 공식 면담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면담은 지난 1일 우르겐치공항 VIP실에서 열렸다.미르지요예프 대통령을 비롯해 경제부총리,스포츠 배당 사이트교통부 차관 등 우즈벡 고위 당국자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 사장은 면담에서 인천공항공사가 구상 중인 우르겐치공항 건설 및 운영 계획을 직접 설명하며 "우즈벡의 항공 허브로 우르겐치공항을 개발해 중부아시아 공항시장 진출의 교두보로 삼겠다"고 말했다.
이에 미르지요예프 대통령은 "인천공항공사의 역량을 높이 평가한다"며 사업 인허가 등 정부 차원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공사는 이번 면담을 발판으로 향후 3개월간 우즈베키스탄 교통부와 본 협상에 돌입하고 최종적으로 실시협약(Concession Agreement)을 체결할 예정이다.
협약이 성사되면 인천공항공사는 신규 여객터미널의 100% 운영권을 확보하고 사업 전 과정을 전담한다.
우르겐치공항 개발사업은 약 2000억 원 규모의 민관협력사업(PPP)으로 연간 300만 명 처리 규모의 신규 터미널을 3년간 건설한 뒤 19년간 운영권을 보유하는 방식이다.
인천공항공사는 지난 4월 국제경쟁입찰을 통해 본 사업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
공사는 본 사업을 통해 최초로 해외공항 운영권을 전면 확보하는 모델을 실현하게 된다.
공사는 앞으로 우르겐치공항을 전략 거점으로 삼아 중앙아시아 공항 운영·개발시장 진출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은 "우즈벡 대통령의 높은 관심이 확인된 만큼 사업 추진에 한층 탄력이 붙을 것"이라며 "우르겐치공항을 제2의 인천공항으로 성장시켜 해외사업 포트폴리오 다변화의 전기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하이로우 잘하는 법
하이 로우 로우 족보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오늘(25일) 오후 4시 10쯤, 경기 안성시 경부고속도로 서울 방향에서 60대 운전자가 몰던 화물차 트레일러 바퀴가 빠지며, 부산 방향에서 달리던 관광버스를 충격했습니다.
하이 로우 로우 족보,본교섭이 파행된 지 하루 만에 파업이라는 초강수를 두자 섣부른 행보라는 비판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