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9회

해축 중계 사이트 디시 - 해외축구 중계 고화질

NO.1: EPL 고화질 중계

NO.2: EPL 고화질 중계 디시

NO.3: EPL 무료 중계 디시

NO.4: epl 무료중계 사이트

NO.5: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NO.6: 무료실시간스포츠중계

NO.7: 블랙티비

NO.8: 스포츠중계 1080p

NO.9: 스포츠중계 1080p 디시

NO.10: 축구 보는 사이트 디시

NO.11: 킹콩티비

NO.12: 킹콩티비 스포츠중계

NO.13: 해외축구 무료실시간tv중계

NO.14: 해외축구 중계 고화질

NO.15: 해외축구중계 킹콩

NO.16: 해축중계사이트 디시

NO.17: 화질 좋은 스포츠중계 디시

/사진=머니S DB.
/사진=머니S DB. 광주지역 경제계가 오는 6월3일 실시되는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공약 제안에 속도를 내고 있다.

광주상공회의소는 제21대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광주지역 경제계의 목소리를 반영한 핵심 정책공약 16건을 발굴하고 이를 더불어민주당·국민의힘 등 주요 정당 대선후보 캠프에 전달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이번 공약 과제는 지역 산업 현장과 경제계의 의견을 수렴하고 국가균형발전과 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과제 중심으로 마련됐다.특히 지역경제 현안을 넘어 광주와 전남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중장기 핵심 과제를 폭넓게 담아냈다.

공약에는 △광주 민·군공항의 조속한 이전과 서남권 관문공항 건설 △서남권 초광역 에너지 경제공동체 구축 △광주~대구 달빛철도 사업의 예비타당성 면제와 조기 착공을 위한 확실한 재정·정책적 이행 △2차 공공기관 지방이전 △한국에너지공과대학(KENTECH)의 안정적 재정지원 △'AX 실증도시' 예타 면제 추진 △국가 고자기장 연구소의 광주 유치 △국립현대미술관 광주관,국회광주도서관,월드컵 맞고 고스톱대한민국역사박물관 광주관 등 3대 국립문화시설의 유치 △영농형 태양광 보급 확대·농지법 개정 △중대재해처벌법의 예방 중심 전환· 법 개정 △외국인 근로자 고용허가제도 개선 △주 52시간 근로시간제의 탄력적 운영 △가업승계 활성화를 위한 가업상속공제 요건 완화·한도 상향 △상속세율 인하와 과세표준 조정 △OECD 평균 수준으로의 법인세 인하 등이 담겼다.

광주상의는 지난 3일 정성호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국가인재위원장과 민형배 국회의원 등을 초청해 간담회를 열고 이번 공약 과제에 대한 지역 경제계의 의견을 전달했다.

한상원 광주상의 회장은 "이번 공약 과제는 단순한 지역 민원이 아니라,광주와 전남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뒷받침할 실현 가능한 정책 과제"라며,"각 정당과 대선 후보들이 지역경제계의 제안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정책에 반영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광주경영자총협회(광주경총)는 앞서 지난달 윤석열 전 대통령 파면에 따른 '10대 대선 공약 제안 중점 사업'을 확정하고,자카르타 아시안게임 무패우승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에 대한 정부 차원의 지원을 촉구했다.

광주경총은 일단 10대 대선 공약 제안 중점 사업으로 △소상공인 전통시장 활성화 지원 △소상공인 정책 자금 융자 확대 △중진공 중소기업 정책 자금 지원 사업 확대 △안정적 외국인 노동자 제도 개선 △중소기업 일자리 지원 정책 확대 △중소기업·소상공인 임직원 출산 장려금 확대를 위한 간접세 부과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제품 구매 확대 △중소기업·소상공인 플랫폼 구축 △50인 미만 사업장 중대재해처벌법 시행 지원 △협동조합 지원 확대 등을 확정하고 구체적인 대선 공약을 발굴해 최종 제안할 계획이다.

양진석 광주경총 회장은 "광주시민과 중소기업·소상공인의 숙원 과제를 대선 공약과 차기 정부 국정 과제로 반영하기 위해 지역 대선 공약 발굴에 대응하겠다"며 "광주 미래 100년을 책임질 전략 과제들이 차기 정부의 국정 과제로 반영돼 대한민국의 발전을 뒷받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EPL 고화질 중계 디시

해축 중계 사이트 디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 최윤서 인턴 기자 = 콜롬비아 정부가 27조원에 달하는 금과 은, 에메랄드로 가득찬 스페인 보물선 ‘산호세’ 호를 인양하기 위한 탐사 작업을 본격적으로 개시했다.

해축 중계 사이트 디시,민 대표 측은 "재판이 진행되는 동안 악의적으로 편집된 제3자들 간의 사적 대화가 무분별하게 유포됐고 몇몇 유튜버, 블로거는 짜깁기된 카카오톡을 마음대로 해석하면서 민 대표와 어도어 구성원들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명예를 훼손하고 있다"며 "이에 대해 고소 등 조치를 취할 예정이니 게시돼 있는 영상 등은 즉각 삭제하길 당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