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상담 1336
NO.2: 도박신고 1366
NO.3: 도박중독치료센터 전화번호
NO.4: 도박중독치료센터 후기
NO.5: 도박치료
NO.6: 와이즈토토
NO.7: 청소년 도박
NO.8: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NO.9: 해외 도박 불법 기준
자신에게 욕을 했다며 60대 시어머니를 폭행한 며느리가 항소심에서 벌금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오늘(4일) 법조계에 따르면 수원지법 형사항소5-1부(김행순 이종록 박신영 부장판사)는 상해 혐의로 기소된 A씨에게 무죄를 선고한 원심을 파기하고 벌금 100만 원을 선고했습니다.
A씨는 2022년 1월 시어머니 B(당시 65세)씨의 주거지를 찾아가 피해자 배를 3차례 걷어차고 머리채를 잡아 넘어뜨리는 등 폭행해 다치게 한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A씨는 자기 아들을 맡아 잠시 키우고 있는 B씨가 양육비를 달라고 했으나 이를 거절하자 "너는 나쁜 X이다.기초 수급비와 육아수당을 타 먹으면서 왜 기저귓값을 안 보내냐"고 따지자 화가 나 범행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앞서 원심은 "피해자가 증인 출석 요구에도 정당한 사유 없이 불출석하는 등의 모습을 보여 검사 제출 증거만으로 공소사실이 합리적 의심의 여지가 없을 정도로 증명됐다고 보기 어렵다"며 A씨에게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그러나 항소심 재판부는 B씨가 하반신 마비로 혼자 외출이 거의 불가능한 상태여서 원심 재판에 정당한 사유 없이 증인으로 불출석했다고 볼 수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이어 범행 경위가 상세히 담긴 피해자의 경찰 진술 조서로도 공소사실 기재와 같이 피고인의 범행이 인정된다고 봤습니다.
재판부는 "피고인은 하반신 마비의 지체 장애가 있는 피해자를 구타했고 범행 경위와 내용 등에 비춰보면 피고인의 죄책이 절대 가볍지 않다"며 "피고인은 이 사건 범행을 부인하는 태도로 일관하며 피해자로부터 용서받으려는 노력도 하지 않았다"고 판시했습니다.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도박닷컴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번 사태를 지켜본 'X' 최고경영자 일론 머스크는 자신의 X 계정을 통해 "여러분이 이 글을 읽고 있다면, (엑스) 서버가 작동하고 있기 때문"이라면서 이를 조롱하듯 엑스 표기가 된 대장 펭귄을 향해 경례하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스레드를 상징하는 펭귄 이미지를 게시했다.
도박닷컴,정의선 회장(사진 왼쪽에서 두번째)이 룰라 대통령 (왼쪽에서 세번째), 제랄도 알크민 부통령(왼쪽에서 네번째) 등 브라질 정부 관계자들과 면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