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메러디스빅토리】- 부쉬넬 스피드건

NoiseAware Blog

카지노 수정

【메러디스빅토리】- 부쉬넬 스피드건

메러디스빅토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 오리건주‘오크스 파크’에서 놀이기구가 정상에서 멈춰 승객들이 거꾸로 매달려 있다.X(엑스) 갈무리
미국 오리건주‘오크스 파크’에서 놀이기구가 정상에서 멈춰 승객들이 거꾸로 매달려 있다.X(엑스) 갈무리 미국 오리건주의 한 놀이공원에서 기계가 작동을 멈춰 승객들이 30분간 거꾸로 매달리는 사고가 발생했다.

16일(현지 시간) NBC뉴스 등 외신에 따르면,메러디스빅토리오리건주 놀이공원‘오크스 파크(Oaks Park)’에서 지난 14일 오후 2시 55분경 승객 28명을 태운 놀이기구가 정상에서 멈췄다.

당시 승객들의 대부분은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10대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놀이기구의 이름은‘앳모스피어(AtmosFear)’로 좌우로 진자 운동을 하다가 최대 360도로 회전한다.사고 당시 놀이기구는 승객들이 180도 뒤집힌 구간에서 작동을 멈췄다.

사고가 발생하자 직원들은 황급히 911에 신고했고,메러디스빅토리승객들은 아파트 높이 5층 높이인 약 16m 상공에서 약 30분 동안 거꾸로 매달려 있었야 했다.

이후 오후 3시 20분경 현장에 도착한 소방대원들이 기구를 수동으로 제어해 탑승객들을 대피시켰다.승객 전원이 무사히 구조되는 순간 현장에서는 박수가 터져 나왔다고 한다.

미국 오리건주‘오크스 파크’에서 놀이기구가 정상에서 멈춰 승객들이 거꾸로 매달려 있다.X(엑스) 갈무리
미국 오리건주‘오크스 파크’에서 놀이기구가 정상에서 멈춰 승객들이 거꾸로 매달려 있다.X(엑스) 갈무리


다행히 다친 사람은 없었으나 평소 지병이 있던 승객 1명은 병원으로 옮겨졌다.

탑승객 중 한 명인 다니엘 앨런은 지역 방송국에 “말도 안 되는 일이었다.다리가 너무 아팠고 토할 뻔한 걸 참았다”고 했다.

조던 하딩은 “(놀이기구가) 몇 초 이상 거꾸로 정지돼 있을 때 뭔가 잘못된 걸 깨달았다”며 “사람들은 살려달라고 울부짖고 나는 종교가 없는데 신에게 기도했다”고 회상했다.일부 탑승객들은 서로의 손을 잡고 “괜찮다”고 다독이며 버텼다고 한다.

놀이공원 측은 사고 이후 해당 놀이기구의 운행을 잠정 중단했다.2021년 운행된 이래 사고가 발생한 적은 이번이 처음이다.놀이공원 측은 “제조 업체 및 조사관과 협력해 정지 원인을 파악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러디스빅토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메러디스빅토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오석규 의원은 “더 많은 홍보를 통해 도민들이 경기북부의 현실에 공감하고 경기북부특별자치도의 비전에 공감해 경기북부특별자치도를 지지할 수 있도록 더 많은 홍보와 소통이 필요하다”고 제안했다.

메러디스빅토리,이날도 김 모(54)씨는 2시간 만에 30만원을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