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검빛경마
NO.2: 경마결과 999
NO.3: 경마결과보기
NO.4: 부경 경마 결과
NO.5: 부산경마배당
NO.6: 부산경마예상
NO.7: 부산경마출마표
NO.8: 서울경마 경주 결과
NO.9: 서울경마결과
NO.10: 서울경마결과 동영상
NO.11: 오늘경마결과
NO.12: 제주경마결과
NO.13: 제주경마출마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지난 9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스페셜티 커피 핸드드립 시연을 진행했다.
더 22 남대문 베이커리는 한국 고유의 미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코리안 모더니즘’을 테마로 한다.
통유리창을 통해 서울의 대표적인 랜드마크 N서울타워(남산타워)와 숭례문의 아름다운 모습을 감상하며 여유와 휴식을 느낄 수 있는‘뷰 맛집’이다.
호텔 대표 패스트리 셰프인 안다연 셰프가 한국적인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인다.
덕수궁 돌담길을 연상하는 모양에 달콤한 과일을 올린 돌담길 크루아상,도박묵시록 카이지. 15초록빛 청보리를 곁들인 청보리 티라미수,흑임자 휘낭시에 등 시그니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특히 남산에서 영감을 받았다는 남산 크루아상은 JW 메리어트 제주‘주상절리 크루아상’과 무척 닮았다.제주 크루아상은 속에 아무것도 없는 반면 남산 크루아상은 부드러운 크림으로 가득하다.
커피는 JW 메리어트 제주에서 영입한 이정인 헤드 바리스타가 책임진다.
더 22 남대문 베이커리의 좌석수는 총 62석으로,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가격대는 음료의 경우 4000원부터 시작한다.필터 커피의 경우 외부 카페와 비슷한 수준으로 1만원대에 맛볼 수 있다.
각각 △과테말라 와이칸 △에티오피아 구지 함벨라 불레 내추럴 △콜롬비아 케브라디타스 시드라 버번 △콜롬비아 레드 블라썸 원두를 사용한다.
김차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장은 “헤드 바리스타가 고른 네 가지 원두에 한국에 가장 많은 성 4개를 차례로 붙여 이름 지었다.주변에 남대문 시장도 있고 해서 한국적인 분위기를 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더 22 남대문 베이커리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5월 12일부터 5월 25일까지 단 2주 동안 아메리카노를 220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커피 구매 후 리뷰 이벤트 참여 시 남대문 에그 타르트 1개를 5월 25일까지 매일 선착순 무료 제공한다.
총 16석의 여유로운 업무 공간과 더불어 컴퓨터 2대,스캔 및 무료 무선 인터넷을 제공한다.비즈니스 센터 내 회의실은 총 8석으로,8인 이하 소규모 미팅을 진행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회의실 내에는 75인치 스마트 TV가 설치되어 있다.회의실은 유료 서비스로,토토 사이트 일자리 놀이터 벳프론트 데스크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