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실시간 베스트 갤러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의협은 29일 의대 교수,실시간 베스트 갤러리시도의사회장,실시간 베스트 갤러리의협 임원 등으로 구성된 범의료계 특별위원회 '올바른 의료를 위한 특별위원회(올특위)' 2차 회의에서 논의한 결과를 바탕으로 향후 투쟁 방향을 결정할 예정이다.당초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돌입할 것임을 예고했다가 사실상 철회했다.
앞서 임현택 의협 회장은 지난 18일 전국 의사 총궐기대회에서 "의사들의 정당한 요구를 정부가 받아들이지 않을 경우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들어가겠다"고 밝힌 바 있다.다만 이 발언을 두고 의협 대의원회는 물론 시도의사회,실시간 베스트 갤러리회원들과 협의 없이 발표했다고 알려지면서 논란이 일기도 했다.
이에 대해 의협은 "모든 직역의 의사들이 각자의 준비를 마치는 대로 투쟁에 동참해 나갈 것"이라며 "이후의 투쟁은 29일 올특위 2차 회의의 결정대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국민들께서는 각자의 주치의에게 진료 일정을 확인하시어 진료에 차질이 없도록 안내받길 바란다"며 "국민들께서 겪으시는 불편과 불안에 진심으로 죄송하며,실시간 베스트 갤러리정부가 야기한 의료 붕괴 사태를 막으려는 의사들의 외침에 귀 기울여 주실 것을 간곡히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의협은 오늘 오후 전공의를 초청해 비공개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이번 간담회서 의협과 전공의가 의견 합의를 해 낼 가능성도 제기된다.하지만 의협과 전공의 간 의견 합의에 실패할 경우 의사집단의 대정부 투쟁 동력은 떨어질 것으로 관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