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가상화폐 뉴스 사이트
NO.2: 가상화폐 최근 뉴스
NO.3: 리플 속보
NO.4: 비트코인 뉴스
NO.5: 비트코인 뉴스 속보
NO.6: 비트코인 속보
NO.7: 비트코인 실시간 뉴스
NO.8: 알트코인 뉴스
NO.9: 암호 화폐 뉴스 속보
NO.10: 암호화폐 뉴스 사이트
NO.11: 오늘의 코인 뉴스
NO.12: 오늘코인하락이유
NO.13: 코인 뉴스 디시
NO.14: 코인 뉴스 모음
NO.15: 코인 정보 얻는법
NO.16: 코인뉴스속보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500만달러(약 70억 원)에 미국 영주권을 판매하는 '골드카드'의 전산 시스템을 테스트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머스크는 현지시간 11일 엑스(X·옛 트위터)에서 다른 이용자가 골드카드에 관해 올린 게시물에 답글로 "우리는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조용히 테스트를 진행 중"이라며 "테스트가 완전히 끝나면 대통령의 발표와 함께 공개될 것"이라고 썼습니다.
머스크가 이런 답글을 단 게시물은 "트럼프의 500만달러 비자는 자체 정부 도메인,달팽이 레이싱 토토DOGE(정부효율부)가 구축한 디지털 인프라로 현실화하고 있으며,이미 미국 이민 시스템에 통합됐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머스크의 답글은 이런 내용을 긍정하며 골드카드 진행 상황을 공개적으로 알린 것입니다.
앞서 미 일간 뉴욕타임스(NYT)는 지난달 중순 소식통을 인용해 DOGE 팀원과 엔지니어들이 미 국무부와 국토안보부,이민국 직원들과 함께 골드카드 발급에 필요한 웹사이트와 비자 신청 절차 등을 개발 중이라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2월 기존의 투자이민(EB-5) 제도를 없애고 500만달러에 영주권을 주는 골드카드 정책을 시행하겠다고 처음 밝혔습니다.
이어 지난달 초에는 백악관 출입 기자들에게 자신의 얼굴 이미지 등이 인쇄된 실물 골드카드를 보여주며 "2주 이내에 출시될 것"이라고 예고했으나 아직 골드카드 구매 절차나 시스템 등은 일반에 공개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가상화폐 뉴스 사이트
암호 화폐 뉴스 속보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남원장수임실순창에선 박희승·성준후·이환주 후보의 3인 경선이 결정됐다.
암호 화폐 뉴스 속보,자사주 소각 마친 기업 24곳…전년 대비 11곳↑법인세 인하 예고에 주주환원 기업 더 늘어날 듯 전문가 “5월초까지 자사주 관련 시행령 개정해야” 게티이미지뱅크[헤럴드경제=유혜림 기자] 정부가 추진하는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에 주주환원 관심이 커지자 올 들어 벌써 상장사들은 2조원 넘는 자사주 소각을 진행한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