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슈퍼 과자
NO.2: 슈퍼과탐
NO.3: 슈퍼과학
NO.4: 슈퍼잭 과자
NO.5: 슈퍼잭과
NO.6: 슈퍼잭과이
전 브랜드 로열티 3개월간 면제.권역별 가맹점주 간담회 개최백종원 대표의 더본코리아가 가맹점과 상생을 실현하기 위해 총 50억 원 규모의 전방위 지원책을 내놓겠다고 2일 밝혔다.회사는 이번 대책이 단순한 일회성 지원을 넘어,위기 속에서도 가맹점과 함께 나아가겠다는 의지라고 설명했다.
이번 상생안을 통해 더본코리아는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점주들의 실질적인 운영 부담을 줄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본사는 이를 위해 약 50억원에 달하는 예산을 자체 편성해 긴급 투입하기로 했다.
첫째로 전 브랜드 가맹점을 대상으로 로열티를 3개월간 전면 면제한다.회사는 이 같은 정책이 모든 가맹점의 고정비 부담을 일괄적으로 낮춰 가맹점주와 함께 어려운 시기를 꼭 이겨내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밝혔다.
둘째로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본사가 전액 부담하는 통합 프로모션을 5월 한 달간 전개한다.매장 방문을 유도하고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한 이번 프로모션은 가맹점의 비용 부담 없이 본사 지원으로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브랜드별 핵심 식자재에 대한 특별 할인 공급도 진행한다.5월부터 한 달간 시행하는 이번 조치는 단순한 단가 인하를 넘어,점주들의 원가 부담을 완화하고 수익 안정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더본코리아는 오는 6월에도 추가적인 매출 활성안을 준비하고 있으며,생바 성공 사례구체적인 내용은 추후 안내할 계획이다.
또한,브루노마스 도박더본코리아는 이번 지원책과 더불어 백종원 대표가 5월 중 전국 권역별 가맹점주와의 현장 간담회를 연쇄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