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작 국사무쌍
NO.2: 마작 수패
NO.3: 마작 역
NO.4: 마작 족보
NO.5: 마작 패 족보
NO.6: 마작 혼패
NO.7: 마작 후리텐
NO.8: 마작패 구매가이드
NO.9: 마작패 종류
NO.10: 예쁜 마작패
NO.11: 중국마작
NO.12: 중국마작 일본마작
NO.13: 중국마작 일본마작 차이
NO.14: 중국마작패
9일 제천시에 따르면 제천에서 유통업을 하는 A씨는 최근 제천시청 공무원을 사칭한 사기범에게 2억5000만원을 송금했다.
사기범은 "시 소유 의료장비를 저렴하게 매각하겠다"며 A씨에 접근했다.위조한 물품 매각 확약서를 제시하는 등 치밀하게 A씨를 속였다.
특히 사기범은 현직 제천시청 소속 사회복지직 공무원을 사칭했다.A씨는 보이스 피싱범이 자신이 실제로 아는 공무원이라고 착각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사기 사실을 알게 된 A씨는 경찰에 신고하고 제천시청에도 유사한 사기 피해 예방을 위한 홍보를 요청했다
시 관계자는 "A씨가 평소 자신이 알고 지내던 공무원이라고 오인하면서 피해가 커진 것으로 보인다"며 "시가 사인에게 물품을 구매하는 일은 있어도 사인에게 매각하는 일은 결코 없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시가 사용하는 공문서와 대조했다면 위조 사실을 쉽게 알 수 있었을 것"이라면서 "유사한 전화를 받거나 사기범이 접근하면 즉시 신고해 달라"고 당부했다.
예쁜 마작패
중국마작패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한국일보가 입수한 상고이유서를 보면, 당시 검찰은 노 전 대통령과 SK그룹 간 유착을 의심하고 있었다.
중국마작패,내년에 최초 발급 대상자인 2008년 출생자는 46만8천773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