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무료 베팅 확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창동에 2만8000석 규모 건립
3120억 투입해 2027년 준공서울 최초 K팝 중심 복합문화공연장인‘서울아레나’사업에 다시 탄력이 붙었다.서울시는 2일 오후 서울 도봉구 창동 서울아레나 건립 예정지에서‘서울아레나 복합문화시설 민간투자사업’착공식을 열었다고 이날 밝혔다.
시는 2022년 4월 카카오와 서울아레나 건립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이어 6월 민간투자사업 시행을 위한 특수목적법인(SPC)으로 서울아레나를 설립하고 준비 과정을 거쳐 지난해 11월 30일 사업에 착수했다.그러나 카카오가 시공사를 선정하는 과정 중 논란이 생기면서 제동이 걸렸고,무료 베팅 확률지난해 12월 중순 예정됐던 착공식도 연기된 바 있다.서울시 관계자는 “지난해 불거진 문제는 모두 해결돼 현재 정상적으로 사업 추진 중”이라고 설명했다.
서울아레나는 창동역과 노원역에 인접한 약 5만 ㎡ 부지에 지하 2층,무료 베팅 확률지상 6층의 연면적 11만9096㎡ 규모로 들어선다.최대 2만8000명까지 수용 가능한 국내 최초 대중음악 아레나 공연장(1만8269석)과 중형 공연장(2010석),영화관 7개,무료 베팅 확률산업·업무시설 등 복합문화시설로 이뤄진다.사업비는 3120억 원이 투입되며,무료 베팅 확률2027년 3월 준공이 목표다.시는 부지를 제공하고 서울아레나가 시설 조성,운영,유지·관리를 담당한다.
서울아레나는 최첨단 건축 음향과 가변형 무대 장치 등 대중음악 공연에 특화된 전문 기반시설을 갖출 예정이다.또 향후 창동 일대가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C노선 신설과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등 접근성이 크게 높아지면서 국내외 K팝 팬들의 방문이 쉬워질 것으로 보인다.시는 연간 250만 명의 관람객이 서울아레나를 방문하고,무료 베팅 확률새로운 공연문화산업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서울아레나는 한류 관광의 메카로서 강북 전성시대를 이끌고 매력 도시 서울을 대표하는 동북권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며 “서울아레나에서 전 세계 한류 팬과 함께 K팝 공연을 관람하는 그날까지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