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인 보드게임 더쿠
NO.2: 2인 보드게임 추천 디시
NO.3: 2인 전략 보드게임
NO.4: 2인용 보드게임 순위
NO.5: 보드게임 추천 2인
NO.6: 스킨십 보드게임
NO.7: 커플 2인용 보드게임
NO.8: 커플 2인용 보드게임 디시
NO.9: 커플 보드게임 추천
7일(현지시간) 데일리메일 보도에 따르면 미국 비뇨기과 의사 테레사 어윈 박사는 일반인의 60∼80% 저지르는 '샤워 중 소변 보기' 습관이 건강에 악영향을 줄 수 있다고 주장했다.
어윈 박사는 샤워하면서 소변을 보면 뇌가 흐르는 물 소리와 소변을 보고 싶은 욕구를 연관시키도록 훈련한다고 주장했다.그러면서 그는 "파블로프의 개 훈련과 비슷한데,종소리만 들어도 개가 침을 흘리게 되는 것과 같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손을 씻을 때마다,샤워를 할 때마다,설거지를 할 때마다,흐르는 물이 있으면 방광은 소변을 보고 싶어서 '침이 흐를' 것"이라고 주장했다.그러면서 그는 장기적으로 볼 때,신체의 내부 방광 조절 기능을 엉망으로 만들어 화장실에 자주 가게 만든다고 주장했다.
샤워 중 소변을 보는 행위가 위험한 이유는 이뿐만이 아니다.일부 전문가들은 여성의 경우 요로 감염이나 신부전증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고 경고했다.
근육 치료사인 알리샤 제프리 토마스 박사는 "서 있는 상태에서 소변을 보는 여성은 골반 저근에 과도한 부담을 주고,도박 레전드 썰이로 인해 방광이 완전히 비워지지 않을 수 있다"라며 "남은 소변은 여러가지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라고 말했다.
미국 텍사스주의 산부인과 의사 에마 퀘르시도 여성은 서서 소변 보도록 설계되어 있지 않다고 경고했다.
샤워 중 소변을 볼 경우 잠재적인 피부 감염의 위험도 존재한다.하체 등에 상처가 있다면 소변에 있는 박테리아에 감염될 수 있다.다만 샤워를 하면서 피부를 물로 씻어내기 때문에 감염 위험은 상대적으로 경미하다.
스킨십 보드게임
보드게임 추천 2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 대사 측 김재훈 변호사는 이날 “공수처에 소환조사를 요청했다”며 “공수처가 출국금지를 연장하며 조사가 필요하다고 해 왔고, 충분한 조사 준비 기간이 있었으니 당연히 소환조사를 진행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드게임 추천 2인,'부동산 재벌' 트럼프, 잇단 벌금 폭탄 판결에 재정위기 직면뉴스 기사1월 1천억원대 명예훼손 위자료 결정 이어 4천억원대 벌금 판결항소해도 거액 지급보증비 예치해야…"엄청난 재정적 타격"뉴욕 맨해튼의 트럼프 타워[AP 연합뉴스 자료사진](뉴욕=연합뉴스) 이지헌 특파원 = 미국 뉴욕법원이 16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측이 자산을 허위로 부풀려 신고해 부당이득을 올린 점이 인정된다며 총 4천여억원의 벌금을 물리면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재정적 위기에 직면하게 됐다는 분석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