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구글 룰렛돌리기
NO.2: 구글 원판돌리기
NO.3: 구글룰렛
NO.4: 네이버 원판돌리기
NO.5: 돌려돌려 돌림판
NO.6: 돌림판 만들기
NO.7: 뚜렛
NO.8: 룰렛 원판 돌리기
NO.9: 룰렛게임
NO.10: 룰렛돌리기 프로그램
NO.11: 무료 룰렛 사이트
NO.12: 원 불렛
NO.13: 원 칠판
NO.14: 원판돌리기 사이트
NO.15: 원판룰렛
NO.16: 확률 룰렛
‘죽음의 강’으로 불렸던 태화강에서 수달과 큰고니가 잇따라 관찰되는 등 울산이 생태도시로 거듭나고 있다.
8일 울산시에 따르면 지난 달 23일 오전 10시쯤 태화강 상류인 울주군 언양읍 구수교에서 바위 위와 물속을 수달 2마리가 오가고 있었다. 자전거를 타고 구수교를 지나던 송인귀(55)씨가 이를 발견했고,마그마 홀덤 주소동영상으로 촬영해 울산시에 제보했다.송씨는 “지난 달에도 수달을 봤고,부산 경마주민들도 수달을 자주 목격했다고 하더라”면서 “태화강에 수달이 살고 있다는 걸 알리고 싶었다”고 전했다.영상을 본 한상훈 한반도야생동물연구소 박사는 “크기를 가늠하긴 어렵지만,올해 독립한 어린 개체들로 추정된다”면서 “물고기 등 먹이가 풍부해 계속 머물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설명했다.
수달은 예전엔 태화강 일부 지역에서만 발견됐지만,지금은 언양 반천,말씀카드 앱중구 베리끝,명정천,포커브로스 안드로이드북구 쪽 하천까지 관찰되고 있다.울산시 관계자는 “수달이 태화강 전역에서 서식하고 있다는 것을 뜻한다”고 말했다.
큰고니도 태화강에서 발견됐다.큰고니는 지난달 23일부터 28일까지 구수역에서 울산역 앞 하천까지 이동하며 먹이활동을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큰고니를 발견한 탐조동호회 짹짹휴게소 홍승민 대표는 “큰고니는 월동을 위해 태화강을 찾는데,북상할 시기에 목 주변이 갈색인 어린 새가 관찰되는 것은 이례적”이라고 전했다.
이러한 멸종위기동물 등의 잇따른 발견은 울산의 생태환경이 크게 개선되었음을 보여준다.울산은 과거 공장 폐수로 오염된 태화강을 복원하는 데 성공했다.태화강과 울산만은 동해안 최초로 국제철새이동경로 사이트에 등재되면서 철새들의 주요 서식지로 자리매김했다.울산시 관계자는 “태화강 중하류를 중심으로 하고 있는 야생생물 모니터링을 상류로 확대하고,시민들과 함께 야생생물 서식지 보호를 위한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룰렛 원판 돌리기
룰렛 원판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제가 예상하는 기간은 1년이고, 나머지 반년 동안은 타고르 대사막으로 가서 수련을 해야 합니다.
룰렛 원판,수많은 사람들의 기대하에 아침 빛의 첫 번째 광선은 마침내 하늘의 가장자리에서 천천히 쏟아져 깊은 산 장벽에 숨겨진 거대한 안뜰을 마무리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