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메이저 경마
NO.2: 메이저사이트
NO.3: 메이저사이트 목록
도박 롤링228,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120억 투자해 지분 7.3% 취득

이번 협약으로 종근당은 신주 발행을 통해 앱클론의 기명식 보통주 140만주(지분 7.3%)를 취득한다.이를 통해 앱클론이 개발하고 있는 혈액암 CAR-T(키메라 항원수용체 T세포) 치료제‘AT101(네스페셀)’의 국내 판매 우선권을 갖는다.향후 새로운 CAR-T 치료제 및 이중항체 기반 신약의 공동개발과 상업화를 위한 포괄적 협력 체계도 구축할 예정이다.
AT101은 앱클론이 올해 신속허가 신청을 목표로 현재 임상 2상을 진행하고 있는 약물이다.개발이 완료되면 종근당은 국내 상업화를 통해 CAR-T 치료제 시장에 본격 진출하게 된다.
두 회사는 HER2 표적 카티치료제‘AT501’와 PSMA(전립선특이세포막항원),CD30(단백질),파워볼 시스템배팅T세포의 활성화에 관여하는 4-1BB 등을 타깃으로 하는 혈액암,고형암,CAR-T 치료제 및 이중항체 치료제도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이를 위한 공동개발위원회를 구성해 개발 우선순위 선정부터 임상,허가,마이다스 카지노 후기상업화 전략까지 전방위적으로 협력한다.
김영주 종근당 대표는 “이번 협약은 단순 투자를 넘어 양사의 핵심 역량을 융합해 글로벌 혁신 신약을 개발하기 위한 미래지향적 파트너십 구축”이라며 “앱클론이 가진 차세대 면역세포치료제 플랫폼과 독자 항체 개발 기술을 바탕으로 바이오 신약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서 앱클론 대표는 “국내 최고 수준의 연구개발 노하우를 보유한 종근당과의 협약은 한국형 바이오텍의 한계를 넘어서는 진정한 동반성장 모델”이라고 말했다.
메이저사이트
메이저경마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인텔 제공 14일(현지시간) 로이터가 보도한 대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다음주 애리조나에서 인텔의 자국 내 반도체 생산 확대와 관련해 총 527억달러(76조원)의 보조금 지원(차관 포함)을 발표하면 이는 동아시아에 집중된 반도체 산업을 미국으로 찾아오겠다는 또 하나의 선전포고가 될 전망이다.
메이저경마사이트,아산시와 구단은 4월 이순신 축제를 앞두고 있어 장군의 상징색(군복 색깔)을 염두에 두고 빨간색 유니폼을 선택했다고 해명하고 있다.